모무스 39싱글 - しょうがない 夢追い人 - 싱글 발매 관련 정보는 이쪽으로>>

9앨범 플라티나에 이어서 39싱글 쇼우가나이~까지 라센 발매!!
앞으로 나올 싱글/앨범은 꾸준히 라센 해 줄 것 같네요. 만세~~
플라티나때처럼 같은 날 발매하는 건 아니고, 일주일 늦게(5월 20일) 발매하지만
해 주는게 어디임 ㅠㅠㅠ


일본과 마찬가지로 통상판, 초회한정판A, B로 나뉘어 발매.
스펙은 일본것과 동일하니까 맨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CD사면 들어있는 것(포스터나 포토카드나..)은 확인된 바 없습니다만,
판매처에서 남는 거 주는거 말고는, 공식적으로 주는 건 없을 겁니다.
일본에서도 주는 건 없거든요 ㅎㅎ(이벤트 추첨 시리얼 넘버 카드는 줘 봤자 못 쓰니 안 주겠구요.)


──YES24에 올라온 음반소개──
참고-http://www.yes24.com/24/goods/3394499


그런데 YES24에 올라온 자켓 사진을 보면, 타이틀이 없어요.
원래는 자켓 밑에쪽에 しょうがない夢追い人 라고 매우 심플하게 박혀있었는데...
없애니까 훨씬 좋은데요? ㅋㅋㅋㅋㅋ
뭐, 발매할땐 붙어서 나오겠죠.

그건 그런거고,
산다면 글세요.. 뭘 살까요? ㅎㅎ
초회한정판을 산다면 A를 살테고..
DVD가 끌리는 것도 아니라 그냥 통상판을 살지도...
아직 발매일은 멀었으니 천천히 생각하죠 ㅋㅋ


클릭>>しょうがない夢追い人 으로 태그검색<< 을 하면 관련 글을 쉽게 볼 수 있지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