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패미통(週刊ファミ通)에 실린 다카하시 아이 인터뷰!
하지만 내용은 전혀 관계없는 '디시디아 파이널판타지'입니다. ㅋㅋ

.........
리더가 게임 관련 인터뷰를.....
이상하네요 ㅋㅋㅋㅋ

인터뷰 내용은 전부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관련 내용이라 따로 번역은 안 쓰려 했으나...
내용을 보니 다카하시가 파판을 좋아하는 거 같아서 씁니다 ㅎㅎ
......이유가 말이 안 되죠. 그냥 심심해서 했어요.

참고로,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는 PSP용 게임.
파판 1~10까지의 각 시리즈의 주인공쪽 1명, 적 1명을 뽑아 만든, 총 20명의 캐릭터 대전액션 게임.
11에선 주인공쪽 한명, 12 시리즈에선 적 한 명씩만 뽑았네요.
자세한건 검색을.....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