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歌の楽園
             (노래의 낙원)
출연 - 모닝구무스메
날짜 - 2010년 06월 13일

모닝구무스메 특집!!!이 아니고 ㅎㅎㅎ
오늘의 테마는 결혼입니다.
오늘 출연 깁니다 깁니다 깁니다 길어요!!!!!!!! 아오~~~~~~~~~~~~

♪ ハッピーサマーウェディング - モーニング娘。

이거 봄콘 의상 아닌가요?!

이 방송에서 이렇게 모무스가 라이브를 할 날이 이렇게 빨리 올 줄이야~~~

인트로 아우트로 꽉 채우고, 1절에 후렴까지 꼭꼭꼭. 오아쵸~ 까지 꾹꾹꾹.
거의 2분동안ㅡ 맨날 편집된 것만 보니까 이렇게 한 곡 길게 듣는거 처음이에요~~



♪ 愛をこめて花束を - Superfly

우왓 다캉 솔로 키타ㅡㅡㅡㅡㅡㅡㅡㅡ                         ↑ 언니 힘내를 외치는 멤버들
오늘 뭐 부르는지, 레이나 블로그에서는 청춘컬렉션과 Butterfly 밖에 얘기를 안 해서
저 두 개만 부르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최근 K-POP 에 빠져있는 다캉, K-POP 느낌이 살짝 듭니다? 기분탓? ㅎㅎㅎ

후렴 전에는 그냥저냥이었는데, B멜로 후반부터 시작해서 후렴에서 아주 그냥 터지네요.
'♪ 와카라나이 호도' 를 영어처럼 굴려대는걸 보고 역시 다캉이란 생각도 ㅋㅋㅋ
하지만 여기부터, 살짝 굴리는 데서 피식 한 것도 잊고서 몰입해 버렸습니다.
마지막 '♪ 테레테이나이데ㅡㅡㅡㅡㅡㅡ에에에에에' 부분에서 소름....
얘는 어째 점점 갈수록 표현력이 좋아져.... 보컬도 표정도....
조금 아쉬웠던건 몸동작? 조금 보이스가 흔들흔들하는거? 뭔가 꼭대기가 막혀 있는 듯한 기분? 에이 뭐 이런걸.

솔로데뷔를 한다면, 이런 노래 스타일로 가 줬으면 좋겠습니다ㅡ
얘 솔로데뷔 시켜줄 거 아니면 솔로곡좀 하나 또 내줘요ㅡ!!

후우ㅡ 여기서 잠시 한 숨을 돌립니다. 다나카 레이나의 Butterfly!!!

♪ Butterfly - 木村カエラ

악 이 퍼포먼스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적절한 퍼포먼스인게, 이 노래 축가에 정말 잘 어울려요.
키무라 카에라랑 에이타의 결혼식 축가는 이 노래로 했으면 좋겠는데~~~ 신부가 부르면 더 좋겠는데~~~


레이나 웃어라~~~~ 이 노래는 열라 행복한 거라고~~~~


인트로와 1절을 거의 다 부릅니다. 약 2분. 기대했던 것엔 못 미쳤지만 그래도 굳잡~
좀 더 행복하게 불러줬으면 좋았을텐데~~ 그냥 불렀어요.


멤버가 노래 끝나고 수고했다고 박수 치는게 왜이렇게 신기하죠 ㅎㅎㅎㅎ
흐름과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어째 이번 싱글은 사유에게 자꾸만 눈이 갑니다


♪ LOVE LOVE LOVE - DREAMS COME TRUE
아ㅡ 이 노래도 좋죠. 완전 행복 행복 행복 행복 범벅인 노래.


처음에 왼쪽 누군가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미소노 ㅋㅋㅋㅋㅋ





♪ 青春コレクション - モーニング娘。
결혼과는 상관없지만 특별편으로 모무스 신곡 추가요~~~
이 부분은 다른 출연진 없이 하는군요.

부르기 전에, 프랑스의 애니메 엑스포에 가게 된 것에 대해서 몇 마디 합니다.
● 프랑스 하면 생각나는 이미지
사유 - 프랑스는 거리풍경이 굉장히 예쁜 이미지라서 프랑스의 예쁜 거리에 있는 귀여운 자신을 체험해 보고 싶어요.
MC - 모닝구무스메 안에서도 에펠탑이란 느낌이네요.
사유 - 네, 정점이죠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신곡에 대해서.
가키상 -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부를 수 있을 법한, 밝고 가사도 포지티브에 산뜻한 곡입니다.
이런, 이런건 레귤러에게 시켜 달라구요 ㅋㅋㅋ

[인트로]


[간주]

[2.5절]
카가야케 아이가 아루카라
소오얏테 유루시아에룬데쇼

네가티브 잇테테모
이이코토난테 나이시 [유니]



[인트로]









[1절]
사이신노 요후쿠니 키가에타
콘나 히와 난다카 마치니 데테 아루키타이 [다캉/카메/사유/링링]

카제 후이테 마에가미 미다레테모
소레데모 마 이이요네, 와타시니 카와리와 나이 [가키상/레이나/미츠이/쥰쥰]

사미시이 요루니 츠나가루 [다캉]
히미츠노 바쇼가 아루 [레이나]

WOO YEAH [사유]
소오 와타시타치노 키즈나 [유니]










카가야케 유메가 아루카라
무네핫테 이키테 유케룬데쇼
오토나니 나라나캬네
와가마마 시챳테 한세이 [유니]


카가야케 쿄오노 와타시요
무네핫테 미라이노 와타시모

코오카이 시나이요우니 신지테
아루코 MY STAGE

OH YEAH 세이슌 코렉숀 [유니]





[아우트로]

이번에도 마지막 후렴을 앞에 집어넣었습니다.
앞으로 방송 라이브는 다 이렇게 가나요~~
CD음원과 다른 구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그런데, 노래는 그냥 위에다가 CD음원 덮어버린거 같은 기분이 ㄷㄷㄷ;









이 노래는 우 예예가 짱 아닙니까!!
하지만 언제나 방방 뛰는 안무라서 사유를 찍는데엔 실패 orz


여기도 그냥 덮어버린 거 같습니다..
덮은건지 그냥 틀어놓고 부른건진 모르겠지만 여튼간에,
느낌이 안 살어 느낌이 안 살어 라이브 느낌이 안 살어어어어어어


그래서 라이브 느낌나게 스샷 철커덕.

그리고 쓸 말 없으니까 레이나 3연발~~~~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