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두 장~


(800*365)
통상판하고 초회한정판C 입니다.
통상판은 자켓이 맘에 들어서....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통상판은 사게 되네요.
그리고 초회한정판C는 PV 버전 때문에~



초회한정판C 에 들어있는 CD 모습입니다. 통상판의 경우 무색입니다.
근데 통상판의 경우 자세히 보면 기름막 같은 잔무늬가 동그란 원을 그리며 나타나 있어요.
불량품인건지 CD가 정말 그런건지는 알 수가 없군요 ㅎㅎㅎㅎ


제가 받은 라센은 상태가 꽤 안 좋았습니다..
초회한정판 쪽은 괜찮았는데 통상판 쪽이 좀 그렇네요.
연결부위도 살짝 부숴져 있고, 자켓은 조금 구겨져 있고.
뭐 얇은 케이스니까 그러려니~ 시디는 멀쩡하니 그러려니~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