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한대로 한 주에 한 명씩 돌아가며 메시지가 올라오는군요.
(그냥 한 주에 두 명 다 올려주지 힝...)
댓글도 좀 달 수 있게 해 주면 좋은데... 히잉

원문 : http://www.interfm.co.jp/fivestars/nk/blog/2009/05/12/

5/11 ★ 니이가키 리사!
2009년 5월 12일 화요일

여러분!! 안녕하세요!! 니이가키 리사입니다!!!

예~~~~~~~~~이!!!

첫 라디오 blog에~~~요(^O^)/ 와아! 와아!

오늘 라디오 들으신 분~~~~~??~~~~~~~??
(^O^)/☆

감사합니다 m(__)m 웃음

들으시면 아시듯이……저희들 그런 식으로 호노보노(어렴풋이)?? 보케보케(바보스런)?? 하고 있습니다..
(^-^; 웃음
뭐 보케보케쨩은 짝인 카메상뿐이지만요……f^_^;
블로그에서도 카메를 까주는 친절한 가키상 'ㅡ'

아직 시작하고 조금밖에 되지 않았지만, 여러분에게 많은 메일이 도착해서...
정말 굉장히 기뻤습니다…
(≧◇≦*)。。

듣고 계신 여러분에게 있어, 『가키카메』콤비 라디오를 듣고 있는 동안은 아무것도 생각 안 하고, 그냥 웃을 수 있는.. 그런 『시간』이 되는 라디오를 목표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생각없이 듣는 라디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아!!

ps..
저희 카메쨩이 제 1호 blog 갱신을 했나보네요~..
제 옆에서 열심히 카챠카챠 blog 쓰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걸 슬쩍 봤습니다... 매우 카메다운 문장으로 갱신한 거 같아요...웃음

저부터 한마디...

정말 죄송합니다 m(__)m 웃음
카메 대신 사과 ㅋㅋㅋ

저번주 에리가 블로그 갱신한 내용에 대해 가키상이 ps에서 사과를 ㅋㅋㅋㅋ
블로그 갱신에서도 가키/카메 각자의 캐릭터가 나타나는군요 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