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美女学 #09 - 중화요리
             (미녀학)
출연 - 미치시게 사유미, 미츠이 아이카, 야지마 마이미, 하기와라 마이
          마노 에리나
          스마이레이지
날짜 - 2010년 06월 03일




아이돌 과외수업 - 중화 요리

또먹고또먹고또먹고또먹고또먹고또먹고또먹고또먹고또먹고또먹고또먹고또먹고또먹고또먹고또먹고또먹고또먹고
(써놓고 보니 안 먹네요;)

중화요리에 자주 쓰이는 한자 배우기
사유는 말한 대답에 '오 어떻게 그걸 알고 있는거지~?' 하면서 답은 다른거 ㅋㅋㅋ 계속 놀림당하고 있습니다
어째 사유는 다양한 대답을 내놓는데 다 틀리는듯ㅋㅋㅋㅋ 역시 방송을 아는군요 (레알?!)

주방 실습 - 냄비다루기
냄비를 위로 들어올리는게 아니고, 당기는 이미지로 냄비를 움직이는 것.

선생님 왈, '뭐하는거야 너' ㅋㅋㅋㅋㅋㅋ

비교체험 극과 극. 뭐.. 이건 예능은 아니니까요 ㅎㅎㅎㅎ


목표로! 손금 아이돌 - 마노벤

■ 손금 결과
- 금전적으료 욕심이 없다. (쉬는 날 별로 없는만큼 쇼핑도 안 가고 친구랑 놀거나 하지도 않기에. 보통 안 씀)
- 손가락을 붙였을 때, 틈이 없으면 돈이 남고, 틈이 있는 사람은 돈이 안 모임 (마노는 거의 없음)
- 인기가 붙음
- 마노 자신은 30살 넘어 결혼할 생각인데, 손금상으론 30-40정도에 있다고.

그리고 손금 결과는 아니지만, 마노의 결혼에 대한 생각
→ 결혼하면 해외에 살고 싶음. 동물이나 아이를 좋아하는 사람이 좋음.
   웃음 포인트가 남들과 좀 달라서 좋아하는 개그맨을 남들은 아무도 모르고 하는데, 그런걸 이해해 주는 사람.
   외견에 '이건 이래야 한다' 하는 건 없음.

- 지도력 등이 높음. (초등학교때 학급위원, 중학교때 학생회 부회장)

■ 마노의 큰 야망
마노 - 연기 쪽을 1년 반 조금 하고 있는데요. 올해 들어와서 목표가 지상파에 나가고 싶다 하는 건데요(웃음) 이뤄질까요?
선생님 - 가능성은 높을지도
마노 - 정말요?
선생님 - 자기 자신을 갈고 닦아 나가면 지상파도 괜찮을지도 몰라요
올해의 목표는 지상파 드라마 데뷔ㅡ!



스마이레이지 - 데뷔일 밀착

■ 夢見る15歳 홍보 버스

유카는 좀 부끄럽다고 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