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美女学 #09 - 중화요리
             (미녀학)
출연 - 미치시게 사유미, 미츠이 아이카, 야지마 마이미, 하기와라 마이
          마노 에리나
          스마이레이지
날짜 - 2010년 06월 10일


아이돌 과외수업 - 중화 요리

■ 중화냄비 들어보기

사유 - 가볍게 2~3키로 되네
자막 - 약 1키로
낄낄낄낄낄낄낄낄낄
사유 - 힘 필요한 일인데, 여성 분도 가능한가요?
선생님 - 적네 역시. 100 명 중 2명 정도밖에 없네
사유 - 그럼 50명 중 1명이란 거네요
선생님 - 그렇네. 계산 잘 하는구나
산수가 특기인 미치시게 사유미!


무려, 다음주도 이어집니다. 5주차네요 이걸로.



목표로! 손금 아이돌 - 마노벤

손금에 대해서 많은 걸 알려주긴 하는데, 여기선 패스! 적기 귀찮아서 맞습니다 ㅁ_ㅁ;

■ 마노=손금 볼 때 손을 벌려서 손을 내미는 것
- 개방적, 숨김없는 성격. 자신에게 자신이 있는 사람.


이렇게 특이하게 내미는 사람은 특이한 사람이 많다고 ㅡ 마노 잘 되네요 저 자세 ㅋㅋㅋ



스마이레이지

■ 위클리 랭킹 발표 - 5위

꺄ㅡ꺄ㅡ꺄ㅡ꺄ㅡ꺄ㅡ꺄ㅡ꺄ㅡ꺄ㅡ꺄ㅡ꺄ㅡ꺄ㅡ꺄ㅡ꺄ㅡ꺄ㅡ꺄ㅡ꺄ㅡ

■ MelodiX! 녹화
스마이레이지의 첫 노래방송 녹화

먼저 MC 두 명에게 인사!

긴장중인 건 알겠는데 사키는 저기서 뭐 하나요 ㅋㅋㅋㅋ


에ㅡ 벌써부터 2싱글입니다 !!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