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歌の楽園
             (노래의 낙원)
출연 - 다나카 레이나
날짜 - 2010년 06월 20일

저번주에는 '모닝구무스메' 로서 출연했기에 의상이 모무스 의상이었죠.
오늘이야말로 제대로 된 의상!!!


六本木純情派 - ♪ 荻野目洋子

으악 댄스 포함ㅋㅋㅋㅋㅋㅋㅋ
가까이서 잡아주지 않은 것에 불만 !!!


조명도 그렇고 목소리도 그렇고 나이트 디너쇼?! 느낌이 물씬물씬

그리고 이번 노래는 한 구절의 끝 부분 처리가 평소와 완전 다르네요.
보이가→아↗ 하는 식으로, 끝을 중간에 올리는 식으로.

그리고 영어 구절도 많고, 노래 분위기도 그렇고 해서인지, 조금 가사를 굴려 부릅니다.
롯뽄기를 '뤄우엇뿨응긔이~' 라고.

매번 느끼는 거지만, 목소리나 노래 부르는 스타일, 발음 등이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마치 자신에게 어울리는 사복을 매번 직접 골라 스타일링하듯이,
이런 요소들을 노래에 맞춰 바꾸어 부르는 게 레이나의 장점이라면 장점.


특히 리조난트 덕분인지, 이런 도도한 느낌의 노래는 꽤 소화를 잘 하는 듯 합니다.

너무 칭찬만 했으니 지적?도 좀.
탁 끊으면 흔들리고. 그렇다고 살짝 길게 뽑으면 '유메노ㅡ' 하고 발음이 새고.
뭐 그래도 노래는 이런 세세한 것보다는 분위기와 느낌이죠.

그리고 한가지 지적하고 싶은게,
영어 가사 소화력은 참.....ㅁ_ㅁ.....

어째 너무 칭찬만 하는군요 ㅋㅋㅋㅋ
멤버 가리지 않고 솔로 무대들은 대부분 칭찬할 거리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뭔가 이상하죠. 싱글 노래가 제일 잘 부른다고 생각되어야 할 거 같은데 말이죠.

이걸로 끝!!! ㅁ_ㅁ;; 오늘은 단체로 부른게 없었습니다.


좀 어려보이네요 오늘따라.





그리고 다음주는... 안타깝게도... 레이나 안 나옵니다...
그리고 이게 기본적으로 2주 녹화니까 다다음주도 안 나옵니다.

아 정말 아쉽네요. 다음주 테마가 애니송Vol.1인데!!


레이나가 노래의 낙원 1편인가에서 애니송 부르고 싶다 했는데!!!!


나도 애니송 좋아하는데!!!!!!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