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ガイアの夜明け
             (가이아의 새벽)
출연 - 다나카 레이나
날짜 - 2010년 06월 15일

이걸 출연이라 봐야 할지 찍혔다고 봐야할지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레이나가 나올 거 같지 않은 방송이었네요

아이패드가 책을 대체할 것인가에 대한 다큐멘터리 같아보입니다.
거기서 아이패드용 괴도 레이냐 어플이 소개가 됐습니다 (제작중일 때인 듯)
애니메이션을 만화책처럼 컷으로 옮기고, 거기에 음성을 덧씌우고 화면에 움직임까지 더한 형태.
간단히 줄이면 움짤+음성의 집합체 ㅋㅋㅋㅋㅋㅋ

여튼 그 와중에 괴도 레이냐가 소개되었으니, 레이나가 소개되지 않을 리 없겠죠.

한밤중에 노래의 낙원 녹화현장에 침입이 아니고 방문.

레이나 - 영어가 되는 걸로 인해서,  일본 분이 아닌 분들에게도, 세계에도 괴도 레이냐가 알려진다는 거니까. 굉장히 뭔가, 뭔가 굉장하지 않나요? 괴도 레이냐. 해외. 가버리는 거에요.

뭐지 이 의미 모를 코멘트는 ㅋㅋㅋㅋ
일단 이 코멘트를 녹화하는 현장을 찍는 모습을 보니, 이 코멘트는 다른 곳에서 제대로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걸로 출연 끄읏ㅡ
썰렁~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