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STAR digio] 모닝구무스메 초여름의 2개월 연속 먼슬리 스페셜
         ~다시 우리들 차례가 왔다!!~

출연 - 카메이 에리, 미치시게 사유미, 다나카 레이나
날짜 - 2010년 06월 13일

STAR digio에서 진행된 2개월 연속 먼슬리 스페셜!!!
제멋대로 나눴던 Part 1 에 이은 파트 2 입니다
아아ㅡ 웃어서 배가 아파요 ㅋㅋㅋㅋㅋ


■ 트위터 무스메 코너
팬들이 모무스 활동을 보고 듣고 한 마디 투덜거리는 코너

■ 사유밍, 오늘은 아이쨩의 입술, 훔칠 수 있을까? - 평소 콘서트에서
여기서 잠깐, 이상한 캐릭터로 6월 9일 신곡 청춘컬렉션 발매했습니다~ 라고 소개하는 카메에 폭소 ㅋㅋㅋ
그나저나 꽤 궁금한(?) 질문이 나왔네요
레이나 - 어째서, 언제나 아이쨩한테 키스하는거야? 잘 모르겠습니다.
카메 - 네. 어,째,선,가,요,
레이나 - 어,째,선,가,요,
카메 - 어,째,선,가,요,
레이나 - 내,생,각,엔,
사유 - 사유미도 몰라
레이나 - 들어 주,세,요,
말 끊지 말라는 레이나 ㅋㅋㅋㅋㅋㅋㅋ
레이나 - 내,생,각,엔, 저기, 여자애들끼리 키스하는건 하지 않는게 좋다고 생,각,을, 해,요,
카메 - 일,리,있,어,
레이나 - 그,렇,지,
사유 - 그래도 그래도 즐거워. 해봐.
레이나 - 싫어..
카메 - 절대 싫어
사유 - 콘서트 중에만이야 그래도.
카메 - 키스하는 게 싫다거나, 여자들끼리 하니까 이상하다거나 하는게 아니고, 뭔가 그냥 부끄럽지 않아? (웃음)
사유 - 해봐 콘서트에서. 엄청 즐거워.
레이나 - 싫어싫어싫어 하고 싶지 않아.
사유 - 콘서트 이외에선 절대 못 하지만.
카메 - (콘서트 말고) 한다 해도 곤란한데 (웃음)
레이나 - 무섭네
키스 절대 거부 렌엘 ㅋㅋㅋㅋ


옛날에 처음에 할 때 츠지상에게 키스 당한 것에서 '콘서트에서 키스하는게 즐거울지도 모르겠다'는 마음이 싹텄다고.
사유 - 그 후에 후지모토 미키상과 콘서트에서 츄 했어 몇 번인가.
레이나 - 서로? 츄 하자고?
사유 - 아니 후지모토상이 했어.
카메 - 흐오~
레이나 - 에에~?
사유 - 의외지?
카메 - 지금거 너무 의외야. 에리도 그 '에ㅡ'에 찬동.
'말도 안 돼!' 하는 뉘양스로 기겁..까진 아니어도 깜놀하는 두 사람. 키스의 세계는 깊습...응?
거기서 즐거워져서 그때부터 하게 됐다네요.


레이나 - 질,문,!!! 있죠. 에,리,한,테, 안, 해,요,?
사유 - 하하하. 할 타이밍이 없어
카메 - 절대 싫어!!
사유 - 왜~
카메 - 스테이지 위에서 사유가 이상한 표정 짓는 거 보거나 하면 정말 움찔해
이상하게 친한 두 사람 ㅋㅋㅋㅋㅋㅋ 뭔가 일방통행 느낌이야 ㅋㅋㅋㅋ

사유미는 땀을 흘리면 해방감? 개방감? 이 생겨서 평소 안 하는 헨가오도 막 짓고 그런다고 합니다.


여기서 이어지는, 콘서트 도중에 에리가 사유에게 움찔했던 순간
카메가 노래할 때 사유를 살짝 봤을 때, 사유는 가키상에게 이상한 표정을 지으며 다가가고 있었습니다.
그 때 본 적도 없는 사유의 옆모습을 보고 깜 to the 놀~
사유는 단지 턱을 내밀었을 뿐이라고 반박, 에리도 동의한다네요. '단지' 턱을 내밀고 있었을 뿐이래요. 근데 그게
카메 - 정말로 기분나빠(키모이) 이거 진짜 기분나빠.
그랬대요 ㅋㅋㅋㅋㅋㅋ
사유 - 사유미 조금 다르면 굉장히 못생겼다는 거잖아? 지나치게 한 게 아닌데 그렇게나 장난아니라니. 이렇게나 언제나 귀여워 귀여워 하는 캐릭터인데 말야
아, 캐릭터가 흔들린다~
여기서 정신차리고 다음 코너, 중요한 코너로 넘어갑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