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MUSUME。Live at Japan Expo July 2nd 2010

맨 앞 줄 팬들도 볼 수 있습니다. WOW WOW WOW WOW 때리는 팬들이 굉장히 인상적!!!!

전체 영상은 물론 아니구요. 12분 정도입니다.
부르는 곡들이 봄 콘 세트리스트의 '히트곡 메들리' 와 똑같네요.

11. [히트곡 메들리]
  LOVEマシーン LOVE머신
  → ザ☆ピ~ス! 자☆피~스!
  → 悲しみトワイライト 카나시미 트와이라잇
  → 恋のダンスサイト 코이노 단스사이토
  → 浪漫 ~MY DEAR BOY~ 로망 ~MY DEAR BOY~
  → ここにいるぜぇ! 코코니 이루제!
2010년 봄콘 DVD 나오기 전에 살짝 맛 본 무대. 노래들이 다 다캉&가키상 주력이었네요.

카나시미랑 로망 때문에 순간 욧시랑 미키티가 그리워졌어요 흑
보컬의 질러주는 맛이 부족한게,..이 무대만 봐서는 '보컬' 쪽에서는 다캉 말고는 영 다들 별로....
해당 싱글의 메인보컬이 빠진 노래는 역시나 그때당시랑 조금 비교하게 되네요.

그래도 안무는 역시나 만족스럽네요. 대만족. 가키상의 액션은 역시 최고 ㅋㅋㅋㅋ

그리고 포니테일 다캉과 중간부터 머리 풀어헤치고 나온 사유가 굳이었습니다.
영상 시작 때엔 사유의 헤어장식이 있었는데, 중간부터 사라지고 ㅋㅋㅋㅋ
덕분에 머리장식 없이 날뛰는(?) 카메와 사유가 멋있었어요. (얼굴은 잘 안 보였을지언정 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