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バナナマンのブログ刑事
             (바나나맨의 블로그형사)
출연 - 다나카 레이나
날짜 - 2010년 07월 06일

사유에 이어서 다음엔 레이나.
다음달엔 가키상도 나올라나요? ㅎㅎㅎ


다시 한 번 소개 레귤러로는 왼쪽부터 시타라, 히무라, 오오시마.

오늘의 용의자는 다나카 레이나. 현역으로는 두번째, OG 포함하면 7명.
상당히 기여도 높은 모무스입니다 ㅋㅋㅋ

레이나의 죄명은 '양키 캐릭터'

블로그에서 나온 사진들입니다. 특히 두번째 사진 같고 '이건 진짜 범죄자다' 라고 ㅋㅋㅋㅋ
(지금 보니 사진 밑 설명에 미스가 있군요 )


그리고 바나나맨의 블로그 형사의 블로그에 레이나 코멘트가 있어서 번역~

[ 다나카 레이나상의 코멘트 ]

양키로 인정받은 다나카 레이나입니다!!!웃음
양키대결...생각해보면 계속
오오시마 마이(大島麻衣)상과 대결하는 결과가 되어버렸는데요 (웃음)
무지무지 즐거웠어★
역시 레이나는 양키인 거에요!!!
.... 라고 주장하는 것도 아이돌로서 어떨지 싶은데요.... 아하하하 (웃음)
어쨌든 만들어진 캐릭터는 아니다! 하고 인정 받아서 다행이에요 ♪
히힛(━∪━)
양키 아이돌★새롭잖아요ㅡ (웃음)
◎유행시키죠◎
또 꼭, 불러 주세요!!!
오츠카레이나 였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다나카 레이나 오피셜 블로그  모닝구무스메 다나카 레이나의 오츠카레이나ㅡ

http://ameblo.jp/tanakareina-blog/



[ 히무라 형사의 코멘트 ]

레이나쟝은 정말로 귀여워서

아직도 정말로 양키인지 모르겠다☆

특히 때때로 나오는 하카타벤에 찡 하고 와버려~♡

사실 무릎꿇고 비는 데 밟혀도 기분 나쁘진 않아 ↑

그건 그렇고 오오시마와의 아이돌 양키 대결

재밌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