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歌の楽園
             (노래의 낙원)
출연 - 다나카 레이나
날짜 - 2010년 07월 11일

2주 쉬고 다시 복귀한 노래의 낙원!!!!

얼라....얼라?! 평상시 레이나답지 않은 옷이로군요 ㅋㅋㅋㅋㅋㅋ

松田聖子 - ♪ Rock'n Rouge
>>
저기서 이히히 거리고 있다가

서서히 무대 쪽으로 워킹

으악 이 세트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부리고 스포츠카 타고 나온 남자들이 성에 안 차는 다나카상!!!!


노래 얘기는 전혀 안 쓰고 스크린샷 단축키만 연타하고 있죠잉....

후렴의 '쀼아쀼아 립~스ㅡ'가 인상적! 그 때부터 터지는 다나카상의 고음소리~ 오랜만에 들었습니다.
역시 고음쪽으로 가면 목소리가 귀여운 쪽으로 가는군요.
거기에 울려퍼지는 느낌도 있어서, 풍경 이미지가 살짝 떠올랐네요.

그래도 노래에 부드러운 맛은 조금 부족하게 느껴진건 약간 아쉽.
몇군데 음정도 틀린거 같은데 다나카상 답지 않아~~~


엔딩 토크...

다나카에게도 엔딩 토크를 주세요!!~!!~


그리고 무려 다음주에는~~~~~~~~~~~~~~~~~~

"츄츄츄츄츄 섬머~파티"
산닌마츠리(三人祭)의 츄 나츠파티(チュッ!夏パ~ティ)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