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 Shot Ver.입니다. 원본 소스에 Long-shot 이라고 해놨길래 그렇게 썼는데..
내용은 각 멤버가 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몸을 흔드는 정도.

(HQ 눌러 고화질로 싱싱고~)
TITLE : 3,2,1 BREAKIN'OUT
ARTIST : MORNING MUSUME
COMMENT : Long shot version. (or, freestyle dance shot)

역시나, 표현력이 좋은 거 같아요.
9명이서 보여주는 안무도 멋있지만, 이렇게 개개인이 음악 리듬에 맞춰 자유롭게 흔드는 것도 좋습니다.

다캉은 정말 힙합? 프리스타일 같네요. 건들건들? ㅎㅎ
가키는 '파소콘 니란데 카타코루x4' 할 때 어깨 두들기는 등의 액션이 역시나 좋고,
에리는 뭔가.. 뭔가 자연스러우면서도 안정적. 편해보여요. 리듬 타는 건 05년 무스메도큐때도 저랬음 ㅎㅎ
사유는 완전 자기 캐릭터대로 ㅋㅋㅋㅋ 노래에 맞추기보다 자기 귀여움 어필하는게 더 많은 듯
레이나는.. 안무 짜왔니? 완성도 ㄷㄷㄷ 쪼그만게 춤추는게 왜케 귀엽뉴ㅠㅠㅠㅠ 노래에 가장 잘 어울리게 추네요.
코하루는 키가 커서 시원시원. 가끔 전봇대가 춤을 추나 싶기도 하지만;;
미츠이는 느긋~ 이때부터 다리 아팠나;;
쥰쥰/링링은 뭔가 매우 열심임 ㅋㅋㅋ 힘이 들어간 댄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