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美女学 #12 - 수족관 사육사 편
             (미녀학)
출연 - 미치시게 사유미, 미츠이 아이카, 야지마 마이미, 하기와라 마이
          마노 에리나
          스마이레이지
날짜 - 2010년 06월 24일


아이돌 과외수업 - 수족관(씨 파라다이스)

저번과 똑같은 멤버로 다른 기획 촬영. 이번엔 요코하마 핫케지마 씨 파라다이스에 왔습니다ㅡ
오늘은 동물 사육, 사육사 일을 배운다고 하네요.

작업복으로 갈아입고 시작

작업복에 있는 명찰을 보고, 이번 선생님과 이니셜이 같다는 사유. Sayumi Michishige 해서

사유 - SM이다
의미가 살짝 ㅎㅎㅎㅎㅎㅎㅎㅎ




목표로! 손금 아이돌 - 마노벤

이번에도 마노에 관련된 것ㅡ만ㅡ

★ 운명선이 잘 보이지 않음
→ 살아가는 방식 등이 정해지지 않고 헤매고 있는 타입.

★ 재운( )선 없음

스마이레이지 - 2싱글

모 스튜디오

수염?!

두번째 싱글 자켓 촬영을 위한 분장이었습니다.
희노애락을 표현하는데 표정을 더 과하게? 헨가오가 될 정도로 하는 컨셉이라네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