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美女学 #15 - DSLR
             (미녀학)
출연 - 카메이 에리, 쥰쥰, 시미즈 사키, 쿠마이 유리나
          마노 에리나
          스마이레이지
날짜 - 2010년 07월 15일


아이돌 과외수업 - DSLR


이번에 배울 건 디지털 일안 반사식 카메라. DSLR입니다.
여~러 기능이나 효과 등이 있겠지만 일단 방송된 것만 대충 대충 적습니다~
이 포스팅은 DSLR을 배우자는 포스팅이 아니니까요 ㅋㅋ

다른 멤버는 모르겠고 카메는 상당히 걱정이 되는데...
뭐 이미 아시는 바와 같이 이 녹화 후에 갔던 프랑스에서도 여전히 핸드폰으로 찰칵찰칵 이었으니 ㅎㅎㅎ

쥰쥰 - 카메이상에겐 그다지 안 어울리네...
확실히 안 어울려요 ㅋㅋㅋ




목표로! 손금 아이돌 - 마노벤

이번에도 마노에 관련된 것ㅡ만ㅡ

★ 별 마크
→ 럭키라는 사인. 그런데 마노는 없다고 허허허

스마이레이지 - 중얼거림 스마이레이지

오늘의 테마 - 우리 가족의 습관
유카 - 귀 파고 있을 때 '귀 파고 있어요' 라고 해야만 해
카논도 같은 습관. 부딪히면 위험하니까 말 안하고 파면 혼난대요.

사키 - 밤에 새 신발을 꺼내지 않아. 나쁜 일이 일어난다 하는 미신 같은게 있어.
멤버들이 잘 이해를 못해서 여러번 설명을 하네요 ㅎㅎㅎ
낮에 새 신발 산 걸 밤에 신고 나가거나 하면 안 된다는 것.
만약 신고 나갔다면 대처법이
사키 - 신발 뒤를 불에 쬔다거나.
모르겠습니다 그런거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