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이모티콘은 안 달고, 대신 (xx)로 대체..

2009-05-18 20:18:23
어제..

어제 방송에서 함께 했던 귀여운 애들입니다

먼저...



모닝구무스메 동기

미치시게 사유미(웃음)

시게상에겐

'우사쨩 피스' (토끼)라는 거슬리는 자기만의 포즈가 있습니다 웃음웃음

양손으로 피스(V)를 하고 그 피스(V)를 머리에 붙여 우사쨩 피스 완성입니다♪

그런 시게상은 대화하기 쉽고 귀여운 녀석입니다♥♥
우사쨩피스 거슬려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녀석(ヤ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루나 아이쨩♥

에어 아야야
아야야 콘서트 라이브나 MC를 립싱크 하면서 동작도 흉내내는...

는 유명한데요..

제 노래인 로맨틱 우카레모드(私の曲のロマンティック浮かれモード)로

에어 미키티도 할겁니다
하로모니에서 한 번 했었죠 ㅎㅎ
언제나 웃는 얼굴인 착한 오빠...

앗;;

언니입니다♥♥
미키티 개그ㅋㅋㅋㅋㅋㅋ (이분 뉴 하프)
또 밥 먹으러 가요↑♥

오오 사유-미키 오랜만. 모무스 6기! 하면 에리 사유 레이나 이렇게 셋만 떠오르는게 스스로도 아쉽ㅠㅠ
우사쨩피스가 거슬린다거나, 녀석(ヤツ)이라거나, 막 대하는 것 같아도 애정이 느껴집니다 ㅎㅎㅎ
(하지만 같이 안 노는 건 사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