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구무스메 9기 멤버 오디션」개최결정!
2010년 08월 08일

언제나 멤버 체인지를 반복하며 계속 진화해 온 모닝구무스메가 만 4년만에 신멤버를 대모집 합니다!

노래를 정말 좋아하는 10세~17세 여자아이, 착착 참가해 주세요!

(1) 저는 대단히 활기차고 밝습니다!
(2) 저는 노래를 정말 좋아해서,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
(3) 저는 연예계에 동경하고 있습니다!
(4) 저는 더욱 귀엽게 되고 싶습니다!
(5) 제 재능을 발견해 주세요!
(6) 저는 지금은 아직 자신은 없지만, 언젠가 분명빛나는 날이 올 겁니다!
(7) 저는 자신은 없지만, 주변에 있는 모두들이 추천해 주니까 열심히 하겠습니다!
(8) 제가 연예계에 들어가지 않으면, 이후의 연예계는 재미없게 될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9) 저는 연예계에서 넘버 1이 될 자신이 있습니다!
(10) 저는 모닝구무스메 (하로프로젝트)가 정말 좋습니다!

위의 10항목 중에서, 하나라도 해당하는 사람은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도 꼭 응모해서, 미래의 모닝구무스메가 되어 일본의 예능계에서 스타가 되어,
세계로 활개쳐나가 주세요!

2010년 8월 8일
모닝구무스메 프로듀서
층쿠♂

「모닝구무스메 9기 멤버 오디션」
http://www.musume-audition.com/


올것이 왔습니다. 9기 오디션.
여러명 뽑아서 활기찬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