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con] 모무스에서 카메이 등 3명이 졸업! 4년만에 신멤버 오디션 개최
2010년 08월 08일 17시 00분

   아이돌 그룹 모닝구무스메에서 카메이 에리(21, 6기 멤버), 쥰쥰(22, 8기), 링링(19, 8기) 세명이 가ㄹ을 퉝 최종공연을 끝으로 그룹에서 졸업하고, 4년만에 제 9기 멤버 오디션을 개최하는 것이 8일, 콘서트 투어『Hello! Project 2010 SUMMER ~팬코라!~』의 도쿄 나카노 선플라자 낮 공연에서 발표되었다. 카메이 에리는 전부터 안고 있던 아토피성 피부염의 치료에 전념하기 위해서 스스로 졸업을 결정.「치료에 전념해서, 예쁜 여성이 되고자 결단했습니다. 오늘과 가을 투어까지, 여러분과 노래하고 춤추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고 있습니다」라고 눈물을 지으며 이야기했다.

   모무스들이 소속한 하로!프로젝트 멤버 총 25명이 출연한 콘서트 개시할 새도 없이, 프로듀서 층쿠♂가 스테이지에 등장. 술렁거리는 관객에 아랑곳않고「긴급발표를 합니다」라고 9기 오디션 개최와 졸업생 이름을 발표하자 회장이 비명에 휩싸였다. 카메이는 가입때보다 증상에 고통받고 있었다고 밝혀,「체질개선을 위해서…그래도 중병이 아니니, 치료에 전념하겠습니다」라고 그룹 졸업 후엔 무기한으로 연예활동을 중지한다.

   2007년 5월부터 중국인 유학생으로 가입한 쥰쥰과 링링 두 사람은 유학기간을 끝내고, 이후엔 중국으로 돌아가 연예활동의 준비기간에 들어간다. 「여러분과의 만남에 감사. 이 마음을 갖고, 졸업하기까지 하루 하루를 소중히, 마음을 담아서 노래하고자 합니다」(쥰쥰), 「모닝구무스메에 들어와서 매일 매일이 행복의 연속. 향수병이 걸렸을 때도, 여러분이 곁에 있어서…. 지금은 일본, 하로프로가 링링의 "고향"입니다」라고 만감이 드는 생각을 밝혔다.

  이와 같은 발표를 갖고, 리더인 다카하시 아이(23)는 「신멤버가 들어오는 건 기대. 하지만, 이 8명이서 오늘과 가을 투어를 최고로 만들고 싶다」고 마음 새롭게 코멘트. 세명 다 졸업발표 후에 웃는 얼굴로 스테이지에 등장하여, 눈물을 한 방울도 흘리지 않고 화려하게 스테이지를 달려나가, 회장에 모인 2200명 팬을 열광의 소용돌이에 빠뜨렸다.


   이 콘서트에는 그외로, 베리즈코보, 큐트, 마노 에리나, 스마이레이지, 하로프로에그 선발, MC로 마코토(샤란Q)와 요시자와 히토미가 출연해 전 24곡을 피로했다. 이번 발표된 『모닝구무스메 9기 멤버 모집 오디션』은, 노래가 정말 좋은 10~17살 여자아이를 모집. 층쿠♂는 지금까지 없는 오디션이 된다. 새로운 개성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 재능을, 절대 알아차리겠습니다」하고 강한 메시지를 보냈다.



 



[barks] 모닝구무스메 멤버 3인의 졸업을 발표. 추가 오디션도 개최
2010년 08월 08일

8월 8일에 열린 하로!프로젝트 낮공연<Hello!Project 2010 SUMMER ~팬코라!~ 나카노 공연 낮>에, 모닝구무스메 카메이 에리, 쥰쥰, 링링의 졸업과, 그에 수반하는 추가 오디션의 개최가 발표되었다.

1곡째에 출연자 전원이서 퍼포먼스하는 「ALL FOR ONE&ONE FOR ALL」후에, 스테이지 중앙 비전에는, 지금까지의 공연에는 없었던「긴급」이라는 글자가 표시되고, 스테이지 위에 프로듀서 층쿠♂가 등장. 층쿠♂의 입에서 4년만이 되는 <모닝구무스메 9기 멤버 오디션> 개최가 발표되었다.

스테이지 위에 등장한 MC인 마코토, 요시자와 히토미, 그리고 모닝구무스메 멤버. 신규 멤버의 추가 오디션에 들떠오른 관객의 분위기가 단번에 바뀐 것은, MC인 마코토가「어째서 이 시기에 오디션을?」라고 묻고, 그것에 대답한 층쿠♂의ㅣ 발언을 들은 순간이었다.

「언제 오디션을 할까 하고 타이밍을 재고 있었습니다만, 이번에, 졸업하는 멤버가, 정해졌기에.」

얼떨떨해하는 2200명의 관객. 그리고 층쿠의 입에서, 쥰쥰, 링링, 카메이 에리 졸업 멤버의 이름이 발표되었다

발표에 의하면, 카메이 에리는, 데뷔 당시부터 아토피성 피부염을 앓고 있어서, 지금까지는 약이나 파운데이션 등으로 커버해 왔다. 하지만, 몇번이고 옷을 갈아입거나, 대량의 땀을 흘리는 연예활동 중에 완치로는 다다르지 않고, 「어떤 타이밍에서 아토피성 피부염의 완치를 목표로 하고싶다」라는 제의가 본인에게서 있었기 때문.

한편, 쥰쥰과 링링은, 모닝구무스메의 중국인 유학생으로 활동해 왔는데, 스킬, 캐릭터가 한 사람 몫이 되었다고 판단되었기 때문.

3명 모두 2010년 가을에 개최되는 모닝구무스메 콘서트 투어 마지막날을 끝으로, 모닝구무스메 및 하로!프로젝트에서 졸업을 한다. 그리고, 이후, 카메이는 기한 없는 치료기간으로, 쥰쥰과 링링은 탤런트 활동을 계속하기 위한 준비기간에 들어간다.

한편 <9기 멤버 오디션>은, 2010년 8월 1일 시점으로, 만 10세부터 17세 여성이 대상. 응모기한은 2010년 9월 21일. 오디션 이야기 당시 층쿠는「졸업에 따른 증원으로, 지금까지 없는 형태의 오디션이 됩니다만, 자신 있는 사람도 조금 불안하다 하는 사람도, 사양치 말고 응모해 주세요」라고 스테이지 위에서 코멘트했다.

졸업과 멤버 가입을 반복하며 진화해온 모닝구무스메에게 있어, 졸업은, 새로운 재능이나 새로운 모닝구무스메의 매력을 만나기 위해 필요한 것. 오늘의 카메이, 쥰쥰, 링링이 웃는 얼굴이었듯이, 팬도 가을 투어 마지막날까지 웃는 얼굴로 지금의 8명의 모닝구무스메를 응원하고, 3명의 졸업을 끝까지 지켜보자.




[ 라이브 시작에 발표된 졸업에 관한 코멘트 ]

「층쿠♂상의 발표가 있었던 대로, 체질개선을 목적으로, 가을 투어의 마지막날을 끝으로, 모닝구무스메를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스스로 정한 일입니다. 그래도 중상이 아니니, 절대 나을 거라고 믿고, 치료의 기간을 만들어, 치료에 전념을 하여, 예쁜 여성이 되고 싶다고 평소 생각했었기에, 그런 마음을 담아서 결단했습니다. 그래도 저는, 라이브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오늘과 가을 투어 마지막날까지 여러분과 함께 노래하고 춤추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가고자 합니다. 마지막까지 잘 부탁 드립니다! 」── 카메이 에리

「일본에 와서, 일을 많이 하고, 여러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가장 기뻤던 것은, 여러분과 만난 것입니다. 정말로 여러분과의 만남에는 감사합니다. 이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여러분과의 즐거운 추억을, 더욱 더욱 만들고자 합니다. 졸업하기까지 하루 하루를 소중히 하여, 모닝구무스메 가을 투어도 진심을 담아서 부르고자 합니다.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지켜 봐 주세요.」── 쥰쥰

「링링은, 하로프로에그에서 모닝구무스메에 들어와, 정말로 매일 매일이 행복의 연속이었습니다.
향수병에 걸렸을 때도 잔뜩 있었습니다만, 여러분이 곁에 있어 줘서, 응원해 주고 잇으니까, 지금은 일본, 그리고 하로! 프로젝트가 링링의 고향입니다. 가을 콘서트 투어는, 힘껏 링링의 색을 내고자 하니, 여러분 꼭, 만나러, 응원하러 와 주세요! 워 아이 니!!」── 링링

「신멤버가 들어오는 것은 대단히 기대되는데요, 그래도, 이 8명이서, 오늘의 스테이지와 가을 투어를 최고로 만들고자 하고 있으니, 여러분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카하시 아이

「멤버의 졸업에 따른 증원으로, 지금까지 없는 형태의 오디션이 됩니다만, 새로운 개성과의 만남을, 우리들 모두, 기대하고 있으니, 자신 있는 분도 조금 불안하다 하는 분도, 사양치 말고 응모해 주세요」── 층쿠♂





[natalie] 모닝구무스메에서 3명 졸업, 9기 오디션 개최결정
2010년 08월 08일 21시 15분

모닝구무스메에서 카메이 에리, 쥰쥰, 링링 3명이 졸업하는 것이 결정되었따.

이것은 오늘 8월 8일, 나카노 선플라자 라이브에서 밝혀진 것으로, 카메이의 졸업은 아토피성 피부염의 치료를 위함. 지금까지 약이나 파운데잉션으로 커버해 왔으나, 라이브에서 대량의 땀을 흘리거나 의상을 몇 번이고 갈아입거나 하는 것도 있어, 일단 치료에 전념하는 것을 선택했다.

그리고 쥰쥰과 링링에 대해서는 본인들이 한 사람 몫이 된 것이 졸업의 이유. 가수, 탤런트로서 스킬 업 하였고, 일본어도 능숙해진 것이 졸업의 요인이 되었다.

3명은 9월부터 12월에 걸쳐 개최되는 전국투어「모닝구무스메 콘서트투어 2010 가을~라이벌 서바이벌~」의 마지막날, 12월 12일 도쿄 JCB 홀 공연을 끝으로 졸업을 한다. 졸업 후, 카메이는 증상의 완치를 하고 나서 본인과 상담해서 활둉내용을 결정. 쥰쥰과 링링은 중국에서 가수,탤런트 활동을 계속하기 위한 준비기간에 들어간다.

더불어 모닝구무스메 9기 오디션이 실시되는 것도 발표되었다. 응모자격은 「노래를 정말 좋아하는 10세~17세 여자아이」. 그 외의 자격이나 응모 필요사항에 대해서는, 오디션 오피셜사이트를 확인하자.






[sanspo] 모무스 카메이 에리가 졸업. 8기 두 사람도
2010년 08월 08일 18시 20분

모닝구무스메 6기 멤버 카메이 에리(21)가 졸업하는 것이 8일, 하로!프로젝트 공식HP에서 발표되었다.

카메이는 모무스 가입 당시부터 아토피성 피부염에 힘들어하고 있어서, 졸업후엔 치료에 전념한다고 한다. 졸업은 10년 가을 모닝구무스메 콘서트 투어의 마지막 날(12월 12일, JCB 홀)에서이다.

또, 8기 멤버의 중국인 유학생 쥰쥰과 링링도 카메이와 함께 졸업, 4년만에 9기멤버 오디션이 개최도는 것도 함께 발표되었다.




[sponichi] 「모닝구무스메」카메이 에리등 3명이 졸업
2010년 08월 08일 18시 37분

  하로프로젝트 인기 아이돌 그룹 모닝구무스메 멤버 3명이 졸업하는 것이 8일, 발표되었다. 졸업이 결정된 멤버는, 카메이 에리(21), 쥰쥰(22), 링링(19) 3명.

  발표에 의하면, 카메이는 모무스에 가입당시부터 "아토피성 피부염"을 앓고 있어서, 이 치료에 전념하기 위해서 졸업. 지금까지 치료를 계속해 왔으나, 그룹 활동은 "라이브에서 대량의 땀을 흘리거나, 의상을 몇 번이ㅏ고 갈아입거나 한다"기에, 현재까지 증세의 완치에 다다르지 않았다. ㅣ완치후에 활동에 대해서는, 다시 한 번 본인과 상담한 후에, 결정한다 한다.

  그리고 , 중국인 유학생 멤버 쥰쥰 링링은 "가수, 탤런트로서 스킬업 하였고, 일본어도 늑숙하고, 캐릭터도 한 사람 몫이 되었다"하는 판단이 되었기 때문에 졸업. 이후엔, 중국에서의 가수활동을 포함하여, 탤런트 활동을 계속하기 위한 준비기간에 들어간다 한다.

  3명은 이번 가을 개ㅑ최도는 모닝구무스메 콘서트투어 마지막날을 끝으로 졸업한다.

  그리고, 동시에 4년만의 "모닝구무스메 9기 멤버 오디션"의 개최가 결정되었다




[tv-asahi] 모무스 카메이등 3명이 졸업!
2010년 08월 08일 18시 48분

모닝구무스메 6기멤버인 카메이 에리, 8기 멤버인 쥰쥰, 링링 총 3명이 가을에 열리는 콘서트투어 마지막날을 끝으로, 모닝구무스메 및 Hello!Project를 졸업하게 되었다. 8일, 하로프로 공식HP에서 프로듀서 층쿠에 의해 발표되었다. 카메이에 대해서는, 본인에게서, 수차례에 걸쳐 체질 관리에 대한 상담이 있어서, "어떤 타이밍에 아토피성 피부염의 완치를 목표로 하고 싶다" 고 제안이 있었다 한다. 그리고, 유학생 쥰쥰, 링링에 대해서는 "가수, 탤런트로서 스킬업 했고, 일본어도 능숙하고, 캐릭터도 1사람 몫이 되었다고 판단"되어, 이후엔 중국에 돌아가서 활동한다고 한다. 또한, 이 날엔 나카노 선플라자에서「Hello!Project 2010 SUMMER~팬코라!~나카노 공연」이 오전 1회, 오후 2회 총 3회 열러려, 직접 보고되었다.




[닛테레] 카메이 에리, 쥰쥰, 링링이 모무스 졸업
2010년 08월 08일 19시 47분

아이돌 그룹 모닝구무스메의 카메이 에리(21), 쥰쥰(22), 링링(19) 3명이 그룹 및 아이돌 집단 하로프로젝트를 졸업하는 것이 8일, 공식사이트에서 발표되었다. 카메이 본인에게서 "어떤 타이밍에 아토피성 피부염의 완치를 목표로 하고 싶다"라는 제안이 있었다 한다. 지금까지는 약으로 완화하거나 파운데이션으로 커버해 왔지만, 라이브로 대량의 땀을 흘리거나 의상을 몇번이고 고쳐입거나 하기 때문에, 좀처럼 완치에 다다르지 못해, "피부의 문제는 이후 몸의 내부의 문제로 이동한다"는 전문의의 의견도 있어서, 이런 결단을 하였다. 쥰쥰, 링링과 함께 이번 가을의 콘서트투어를 끝으로 졸업할 예정.




[데일리스포츠] 모무스 카메이 등 3명의 졸업을 발표
2010년 08월 08일

아이돌 그룹 모닝구무스메가 8일, 6기 멤버 카메이 에리와 8기 멤버 쥰쥰, 링링 3명의 졸업과 4년만의 9기 멤버 오디션 개최를 발표했다.

카메이는 지병인 아토피성 피부염의 완치를 목표로 무기한으로 활동을 중지. "결코 중병은 아니니까...낫는다고 믿고... 예쁜 여성이 되고자 결단했습니다」하고 말하였다. 07년 5월부터 중국인 유학생으로 활동해온 쥰쥰과 링링은, 중국에서의 가수활동의 준비에 들어간다. 3명은 이번 가을 모무스 전국 투어 마지막날을 끝으로 졸업, 그 후엔 신멤버 가입까지 발족 당시 이래 소수인원이 되는 5명이서 활동해 간다.





[닛칸 스포츠] 모무스 카메이등 3명 졸업... 비명! 엣 싫다!
2010년 08월 08일 21시 27분

아이돌 그룹, 모닝구무스메 카메이 에리(21), 쥰쥰(22), 링링(19) 3명이 8월, 도쿄 나카노 선플라자에서 열린 「하로!프로젝트 2010」투어 마지막날에서, 이번 가을 투어 마지막날을 끝으로 졸업하는 것이 발표되었다. 그것과 함께, 4년만에「모닝구무스메 9기 멤버 오디션」이 개최된다.

총 46명이서 첫번째 곡인「ALL FOR OME & ONE FOR ALL!」을 끝내자, 프로듀서 층쿠(41)가 등장하고 차분히「졸업발표」를 하였다.

노란 펜라이트를 흔들고 있던 2200명의 관객이 「에ㅡ!! 싫다」고 비명과 같은 목소리가 울렸다. 아토피성 피부염을 완치시키고 싶다는 이유로, 무기한 활동정지하는 카메이는「예쁜 여성이 되고자 하여 (졸업을) 결단했습니다. 가을투어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합니다…」하고 눈물을 흘리면서 말을 쥐어짜냈다. 쥰쥰은「일본에서 많은 사람과 만나고 공부할 수 있었다. 감사합니다」. 링링은「졸업해도, 일본과 하로프로는 고향입니다. 고마워요」하고 능통한 일본어로 몇 번이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졸업 후, 두 사람은 중국에서의 가ㅏ수활동을 계속하기 위해서 준비기간에 들어간다. 우는 멤버를 대표해서 리더인 다카하시 아이(23)는 「졸업까지 8명이서 최고의 것을 만들고 싶다. 응원 부탁드립니다」하고 팬들에게 고개를 숙였다.

오디션 응모 자격은, 1일 시점으로 만 10세~17세 여성. 자세히는, 오피셜 HP(http://musume-audition.com)에 게재.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