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 에리나의 8th 싱글 元気者で行こう!(상품정보는 이쪽)의 PV가 업프론트 공식 유투브 채널에 공개되었습니다.
이번건 '디렉터즈 컷 Ver 1' 이라는 거네요.


그리고 티비 아사히에 공식페이지가 오픈
http://www.tv-asahi.co.jp/mano-tsutsumi/
이건 티비 아사히의 '프로머셜(=프로모션 비디오 + 커머셜)' 이라네요.
말 그대로 PV에서 상품을 자연스레 노출시키는 뭐 그런 거래요.
뭐 이건 사실 별 관심없고..


다시 PV로 돌아와보면,
댄스샷, 클로즈업샷, 미니콩트(?)샷, 메이킹샷,
별개 다 들어가 있습니다 ㅋㅋㅋ

미니꽁트(?)샷은, 기운없어 하는 사람이 元気者라는 음료수를 마시면,
마노가 元気者라는 빨간 아저씨와 함께 찾아가서 기운을 북돋아줍니다. 조금 거칠게 ㅎㅎ
1절 회사편에서는 채찍으로 다루는 마노가 등장ㅋㅋㅋㅋ

메이킹샷은 미니꽁트 촬영 메이킹이 요란한 자막과 함께 들어가 있네요.
자막은 살짝 디자인이 촌스런 느낌이 ㅋㅋㅋ

노래 자체는 완전 신나는 응원가.
몇몇 부분에서 마노 목소리가 가공된? 만들어진 그런 느낌이 들기도 하는게 조금 아쉽.
그래도 콘서트에선 엄청 분위기 올라가겠습니다. 대놓고 뛰는 곡이에요.


길어졌는데요, 요는
PV 보자는 거 ㅎㅎㅎ
다시한번 똑같은 링크 붙이기!!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