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あっぱれ回転寿司(압빠레 카이텐즈시/훌륭한 회전초밥)라고 하네요?

1분 3초 쯔음에 '아~압~빠~레~ 카이-테응 즈시' 라고 하긴 하는 거 같은데.....

일단 몇 마디 적자면

● 모닝구무스메가 불렀는지 모르겠음
소음이 심하기도 하고, 첫 소절이 다캉 목소리인 거 같기도 한데,
뭐 본토덕후들이 그렇게 들린다면 그런 건데, 전 모르겠어요.

● 이게 44싱글일지 모르겠음
그냥 '모닝구무스메가 くら寿司의 회전초밥 테마송을 불렀다' 정도일 수도 있구요.

● 회전초밥집에서 아무도 모르던 신곡이 흘러나왔다?
지금까지 음원은 커녕 PV도 안 떴고, 44싱글 발매일도 안 떴고, 제목도 안 떴고.
그런데 회전초밥집 내에서 신곡이 흘러나왔다? 일단 상황 자체가 믿기진 않네요.
콘서트나 이벤트장에서 타이틀과 함께 음원 공개를 하는 거면 몰라도, 회전초밥집에서 흘러나왔다니 ㅋㅋㅋ


전 44싱글이 아니다 에 한 표 던집니다
일단 저 노래는 아니었으면 하는 바람 때문이기도 하구요 ㅋㅋㅋㅋㅋㅋ
제목도 날짜도 공개되지 않은 새 싱글이 회전초밥집에서 흘러나왔다는게 웃기잖아요 ㅋㅋㅋㅋㅋ

모닝구무스메가 부른게 만약 맞다면,
단지 저 회전초밥집의 테마송일 뿐, 새 싱글과는 무관했으면 좋겠습니다.
100번 양보해서 커플링! 타이틀은 아니었으면 하는데 ㅁ_ㅁa


P.S.
레이나 블로그에 '회전초밥 즐거워- 앗파레!!!!!!!!!!!!! (웃음)' 하는 게 좀 걸리지만....
그 초밥집 가서 이 노래를 듣고 쓴 거라고 믿고 싶네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