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발매일정이 10월 13일로 잡혀 있었더랩니다 ㅁ_ㅁa
'날짜도 안 잡힌 상황에서 음원유출이 있을 리가' 라고 했던 제 자신이 부끄러워지는 순간ㅋㅋㅋㅋㅋ
찾아보니 7월 말 쯤에 일정이 잡혔는데, 일정이 11월 17일로 바뀌어 있네요.

발매일이 연기되었다는 건데...
이유가 회전초밥송 유출 때문일까요?
회전초밥송이 타이틀곡이었는데 유출되니까 어쩔 수 없이 커플링과 타이틀곡을 바꾸고...
PV 기획이나 의상 다 구상 끝났는데 다시 갈아엎어야 하니까 시간 걸려서 연기...
이런 수순일 수도 있고,
아니면 다른 이유로 연기된 걸 수도 있구요.

만약 회전초밥송이 진짜 타이틀곡이었고 유출로 인해서 커플링을 타이틀로 바꾸게 되었다면,
유출시킨 분에게 감사를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노래는 타이틀로서 반대에요!!!!!

베스트 스토리는 저 회전초밥송은 단지 회전초밥집과의 코라보 테마송일 뿐이고,
44싱글의 타이틀과 커플링은 따로 존재하는 것인데...
사실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