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美女学 #18 - 걸즈 바베큐편
             (미녀학)
출연 - 카메이 에리, 쥰쥰, 시미즈 사키, 쿠마이 유리나
          마노 에리나
          스마이레이지
날짜 - 2010년 08월 05일


아이돌 과외수업 - 걸즈 바베큐

여자들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걸즈 바베큐.
도구 같은 것도 배달 서비스도 하고 있다네요.

야채 썰기

카메 - 쥰쥰네 집에서 밥 먹은 적이 있어요. 쥰쥰이 요리 만들어 줘서, 맛있었어요
선생님 - 중화요리?
카메 - 아니.. 일본요리에요.... 그런데 어째서인지 밥만 짓질 못해요.
쥰쥰 - 밥 짓는 거 정말 못해
카메 - 전자레인지에 돌려요 언제나.
쥰쥰 - 맞아맞아맞아
카메 - 그렇게나 요리를 만들면서 어째서인지
선생님 - 어머니가 못했단 건가?

쥰쥰 - 아니, 우리 엄마는 관계없어
칼 조심ㅋㅋㅋㅋㅋㅋㅋ




목표로! 손금 아이돌 - 마노벤

다 배웠다!?

오늘은 실전연습인가 봅니다. 주변 사람들 손금을 보기도 하고, 책을 갖고 다니며 공부하기도 하고.

선생님이 잘 하나 체크도 해 주고.                               아직은 멀었으니 계속 암기 암기


마네티~~~~인가?

스마이레이지 - 하로콘 댄스레슨 및 본방

하로콘 댄스레슨

움직임이 격해서 찍긴 힘드네요 ㅎㅎㅎ
에레지즈의 印象派 ルノアールのように 안무연습 중입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