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美女学 #19 - 걸즈 바베큐편
             (미녀학)
출연 - 카메이 에리, 쥰쥰, 시미즈 사키, 쿠마이 유리나
          마노 에리나
          스마이레이지
날짜 - 2010년 08월 12일


아이돌 과외수업 - 걸즈 바베큐

오늘은 메인 요리

닭 공격에 후다다다다 도망가는 카메. 저걸 보고 닭이냐 돼지냐 묻는건 또 뭡니까 ㅋㅋㅋㅋ




스마이레이지 - 하로콘 댄스레슨 및 본방

최근 알게 된 말
카논 - 恐縮です。(죄송합니다)
그 외에 알면 좋은 말을 트위터로 물어보는 걸로ㅡ
여기서 알게 된 말들은.... 뭐 패스.

유카링의 말장난
트위터에서 어떤 사람이 유카에게 장마철(梅雨/츠유)을 갖고 다쟈레를 해 달라는 요청.
유카 - 츠유ㅅ떼 이츠유? (장마가 언제여?)
또 그게 금방 나오나봐요. 신기하고~ 멤버들한테 칭찬받고~

센물과 단물의 차이
이건 와다의 질문이었는데, 센물과 단물의 차이를 알고 싶다고.
센물과 단물을 차로 해서 마시면 차이가 느껴진다는데,

뜨거워서 데인 유카 ㅋㅋㅋㅋㅋㅋ

스마이레이지의 결론은 단물 쪽이 일본 맛이 났다 였습니다.


하로프로젝트 콘서트 - 모닝구무스메 9기 멤버 모집 및 졸업 발표 현장

8월 8일 나카노 선 플라자


오프닝 곡 이후에

층쿠가 등장. 오우 급 간지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