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 얘기가 나와서 살짝 실례~

무후후.
2010년 08월 23일 22시 50분 08초

ㅡ 생략 ㅡ

토모다치 컬렉션의 Mii를 올려줬음 좋겠따는 리퀘스트가 있어서

가족소개~



파피ㅡ (아빠)♡




마미ㅡ (엄마) ♡




..... 오빠♡




리나코 ♡



언니 자고 있었어(^o^;)



언니

의 자는 얼굴. 웃음



낙서 해버리자













어머 귀여워라

에헤♬


이상 카메이 가족이었습니다


아루(애견)~ 미안해~;

못 올려서

그래도 아루도 가족이니까♡

ㅡ 생략 ㅡ


누구든 볼 수 있는 블로그.
그러나 카메에게는 걸리지 않는 곳.
그러므로 카메 놀리기는 블로그에서 마음껏!!!
이라는 공식이 있나보군요, 이모링도, 사유도 블로그에서 자주 카메를 놀리고 ㅋㅋㅋㅋ

토모다시 컬렉션 안에서도 자고 있는 카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고 있는 얼굴에 낙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멧머리 완벽 재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도 이모링(리나코)도 되게 착하고 온화하게 생겼는데,
카메는 웃기게 찍힌건지 웃기게 만든건지 ㅋㅋㅋㅋㅋㅋㅋ
저 낙서 사진에 '오츠카메' 라도 써 주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후우, 블로그 글 하나에 ㅋ가 대체 몇갠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또 ㅋ가 다발로 등장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