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탄이 되는 하로프로 BOOK. 저번에는 풍성한 나들이옷 그라이바로 호평을 받은 하로프로 BOOK입니다만, 이번은 더욱 내용 충실. 멤버 전원에게 격하게 레어한 앙케이트 축제를 개최. 누군가와 유닛을 구성한다면? 엄마며 언니, 동생으로 삼는다면 누구? 여자친구로 삼고 싶은 & 남자친구로 삼고싶은 멤버, 나만이 알고 있는 멤버의 비밀...... 등등 여기에서만 읽을 수 있는 최신 비밀 토크 만재합니다. 물론 찍어놓은 미공개 샷은 솔로+각 그룹 집합, 그리고 늘 있는 25명 전원집합까지 망라. 더욱이 전원이 손수 쓴 메시지도 게재된 총 36페이지, 정말로 하로프로의 지금이 컴플릿 된 스페셜 BOOK입니다!! 멤버도 절찬한 내용을 놓치지마!

7월 24일부터 선주문을 받고, 8월 27일부터 순서대로 배송이 되었고, A4 사이즈 36페이지, 가격은 1500엔.
상품이 다 팔리면 판매 종료.



뭐 이런 스펙은 그렇다 치고, 내용을 살펴봐야겠죠.
제가 책을 갖고 있는게 아니라서 확실치는 않지만, 일단 각 멤버별 앙케이트 10문항 한 장 → 총 25장
앙케이트 간단정리 표 → 2장
나머지 9장은 미공개 샷 솔로, 그룹샷, 전원집합샷으로 마무리 된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앙케이트 간단정리 표를 한 번 보려구요. 몇 가지 재밌었던 부분을 써 봅니다.



↑ 저작권을 피하려는 몸부림ㅋㅋㅋㅋㅋㅋ
그냥 쓰면 '책의 어떤 페이지'를 말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인용을 위한 목적~

근데 이거 완전 멤버 인기투표로 봐도 될 정도네요 ㅋㅋㅋㅋ 멤버들도 결과가 은근히 신경쓰일듯


Q. 자유롭게 유닛을 모은다면, 그 멤버와 유닛명은?

미츠이 아이카 > 유닛명「M&A」, 멤버 「하기와라 마이』
그냥 유닛명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

카메는 유리나를 뽑아놓고는, 유닛명「카메와 쿠마이(거북이와 곰)」
동물군단이요 ㅋㅋㅋㅋ

다나카군단 중 하기와라, 오가와 사키, 카논은 그룹에 다나카상을 넣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특히 하기와라는 유닛명「다나카군단」, 멤버「다나카 레이나, 미츠이 아이카, 후쿠다 카논, 오가와 사키」
조금은 예전 멤버고,
오가와 사키는 유닛명「다나카조」, 멤버「다나카 레이나, 미츠이 아이카, 나츠야키 미야비, 오카이 치사토, 하기와라 마이, 후쿠다 카논」
완전 풀 명단이요 ㅋㅋㅋㅋㅋㅋㅋ

츠구나가 모모코 > 유닛명「모모이레이지」, 멤버「모집중」
모집중ㅋㅋㅋㅋㅋ 아직도 한 명도 안 들어왔나요 ㅋㅋㅋㅋ


Q. 동경하는 노래와 목소리

다캉 8표, 아이리와 카메 각각 5표
이 앙케이트 굉장히 신경쓰이겠는데요. 일단은 메인 직업이 노래니까요.
역시나 다캉, 아이리. 카메는 목소리가 정말 최고~


Q. 동경하는 댄스

역시나? 시미즈 사키 12표로 압도~
다나카상도 한 표 있어요!! 오카이 치사토의 한 표~


Q. 동경하는 토크

이것도 역시나? 미치시게 사유미 11표로 압도~
재밌는건 와다가 5표로 2등이라는거 ㅋㅋㅋㅋㅋ


Q. 동경하는 캐릭터

레이나가 마에다 유카를 뽑았네요. 목소리도 애니메이션 목소리고~


Q. 동경하는 룩스(LOOKS)

링링 > 링링!?
과감히 자신에게 투표 ㅋㅋㅋㅋㅋㅋ

카메는 쿨하게 '스마이레이지'에 한 표.


Q. 동경하는 패션센스

미야비 9표, 다캉 6표
패션 좋다는 말이 자주 들리는 두 사람이죠.

레이나 4표는 치사토, 마에다 유카, 후쿠다 카논, 오가와 사키 ㅋㅋㅋㅋㅋㅋ 충실한 다나카군단 두 사람 감사요 ㅋㅋㅋㅋ


Q. 나만이 알고 있는 ○○으로 보이지만 실은 XX다 라는 사람

일반적으로 그룹 멤버에 대한 표가 다수.
와다와 오가와 사키는 자신을 제외한 스마이레이지 멤버를 다 썼습니다 ㅋㅋㅋㅋ

레이나는 마아사를 선택했는데, '변태 마아사' 때문에 쓴 거? ㅋㅋㅋㅋ
아, 그건 블로그에서 이미 다 까발랐으니까 '나만 알고 있는' 이 아니군요.

카메는 사유를 뽑았는데, 이상하게 이거, 엄청 큰 비밀일 거 같은 예감이 ㅋㅋㅋㅋ


Q. 언니가 되어줬으면 하는 사람

다캉 7표, 카메 4표
다캉 완전 좋은 언닐 거 같고,
카메가 멤버들에게 인기가 좋은가봐요 ㅎㅎㅎㅎ 카메가 언니라면 되게 시키는 일 많고 힘들텐데 ㅎㅎㅎㅎ

의외로 사유가 다캉을 뽑질 않고 야지마를 뽑았네요.

다나카 레이나 > 미츠이 아이카, 미츠이 아이카 > 다나카 레이나
서로 자기가 동생이 되겠다고 아둥바둥


Q. 동생이 되어줬으면 하는 사람

스마이레이지!! 총 11표
역시 어리니까?


Q. 엄마라면 좋겠다, 하고 생각하는 사람

스도우 마아사 5표
마엄마!!!

다나카 레이나 3표.
치사토, 카논, 오가와 사키. 다나카군단원들 GJ ! ! !

카메 > 가키상
카메는 가키상에게 모든걸 맡기고~~


Q. 펫으로 귀여워해주고 싶은 사람(웃음), 참고로 그 펫은 무슨 동물?

유카로 도배가 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많긴 하지만 아니군요. 4표. 치사토도 4표~


Q. 개그콤비를 결성해야 한다면 상대는?

가키상 ↔ 카메
어쩔 수 없는 가키카메 ㅋㅋㅋㅋㅋㅋㅋㅋ


Q. 내가 남성이라면 여자친구로 삼고 싶은 사람

링링 > 다나카 레이나.
휘휘~

카메 5표, 낫키 4표
카메 인기 많구나~~~~~~


Q. 상대가 남자라면 남자친구가 되어줬으면 하는 사람

옷, 와다가 레이나를!!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