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5월 22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 티케팅...
연대 대강당이 1600석인가 그랬는데, 과연 얼마나 팔렸을까 체크해 봤습니다.

안 그래도 미니 라이브인데.. 관객수까지 미니면 안 될텐데...

1층 잔여석 87석
2층 잔여석 68석

음???????? 거의 다 팔렸잖아!!!
한 사람이 4장씩 살 수 있으니.. 아마 여러 장 사놓고 어떤 자리가 좋을까 고민하는 분도 꽤 있을테니..
며칠 지나면 자리가 더 나오겠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꽤 성공 아님?!

미니라이브라, 장소도 작은데 그 작은 곳 마저 빈 자리 많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이네요.

보러가는 분들 모두 즐거운 공연 되시길.


저는...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오늘 티케팅인걸 깜빡했네요..
남은 자리는 위치가 별로 안 좋아서 고민중입니다 ㅁ_ㅁ;;
(이거 쓰는 도중 베리즈 노래-抱きしめて抱きしめて가 재생되고...)



그런데 콘서트 하는 시간이 6월 21일 오후 4시.....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동경소녀 오디션 시작한게 4월 말....
8주간 트레이닝 한다고 했으니 6월 21일이면 대동경소녀 오디션 막바지.. 아마 마지막 주 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렇다는 말은, ※ 완죤히 제맘대로 추측일 뿐입니다-_-
「대동경소녀 최종 노래/안무 평가를 베리즈코보 미니콘서트에서 하는거 아냐??」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콘서트 보러 온 분들한테 설문지도 막 돌리고..

8기 오디션 최종과제
(맞나?)로 관객들 있는 스튜디오에서 노래불렀던 게 생각나서,
그리고 무한도전 에어로빅 특집 때 비 특집 방송에 껴서 무대적응 했던 것도 생각나서 하는 말입니다.

완죤 제 추측일 뿐, 그리고 제가 생각한 건 99% 확률로 빗나가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1%의 확률로 정말 이런다면.... 이거슨 성지?!





그럴리가.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