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로프로 완벽가이드(まるわかり) BOOK ~2010 여름~에 실린 다나카 레이나 부분입니다.


나이많은 그룹(年長組)가 되어도 영원한 "개구쟁이 무스메(양쨔무스메)"는 건재.

다나카 레이나

팬 여러분.
여러분 다 같이??
『오츠카레이나~↑↑』
언제나 응원해 줘서 고마워♡

여기서 여러분께 응원 메시지!!!
힘든 일이 있을 때 떠올려♡
하나 둘
감바레이나☆ 노리키레이나↑↑ ( * 노리키레 = 이겨내라 )



Q1. 자유롭게 유닛을 구성한다면, 어떤 멤버와 유닛 이름은?
오가와 사키, 후쿠다 카논, 하기와라 마이, 나츠야키 미야비, 미츠이 아이카, 유닛명: 다나카군단
「이전, 하로프로 콘서트에서 『다나카 레이나는, 은밀하게 "다나카 군단"을 만드려 하고 있다』라는 이야깃거리가 나왔어요. 그래서, 그걸 실현한다면, 하로프로 안에서도 특히 자주 얘기하는 멤버를 모아서 본격적으로 결성하고 싶습니다 (웃음)」


Q2. 동경한다, 본받고 싶다, 제법이네, 좋겠다~ 하고 생각하는 사람

- 노래나 목소리
오가와 사키
「목소리랑 노래하는 법에 개성이 있어서, 대단히 매력적이네요. 그리고, 그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는거 같아요. 노래도 상당히 잘하고, 언제나 감탄하게 됩니다」

- 댄스
시미즈 사키
「정말, 움직임이 아이돌의 범위를 넘었어요!! 진정으로 댄서급이네요. 하로프로 라이브 때에도, 그 본격적인 퍼포먼스에 무심코 바라봐 버려요」

- 토크
미치시게 사유미, 니이가키 리사
「사유는 머리회전이 빠르고, 가키상은 정리를 잘 해요. 이 두 사람과 함께 토크를 하면, 정말로 무한히 넓어지는 것과, 정리를 잘 하는 걸 실감합니다!」

- 인품, 캐릭터
마에다 유카
「둥실 떠 있는(ほわっと) 분위기가 있어서, 목소리도 귀여우니까 부럽네요. 저랑은 완전 정반대에요 (웃음). 그녀는 전형적인 "남자가 좋아하게 되는 타입"이네요」

- 얼굴이나 체형
나카지마 사키
「사키쨩은, 다리가 길고 스타일이 좋죠. 저, 키가 작아서 밸런스가 나쁘니가, 어쨌든 키를 키워서 사키쨩처럼 매력적인 체형이 되고 싶어요!」

- 패션센스
나츠야키 미야비
「저랑 같은 장르의 옷을 어울리게 입으니까, 언제나 눈이 가네요. 세세한 곳에도 자연스럽게 멋을 부리고 있어서, 그런 부분은 체크하고 있습니다」


Q3. 나만 알고 있는 「○○으로 보이지만 실은 ××다」라는 사람
스도우 마아사

「마아사는, 그 생김새가, 퉁명스럽다 할까, 쿨하고 그다지 말 안 하는 이미지로 보인다고 생각을 해요. 성격적으로도 서로 친하게 지내는 걸 즐기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는, 그렇게 느끼는 사람이 많지 않을까. 그래도 실제로는 자기가 모두에게 가까가고, 여러가지 말을 걸어와요. 응석까지는 안 부리는데요, 겉모습과는 반대로 굉장히 프렌들리해요.」


Q4. 언니였으면 하는 사람
미츠이 아이카

「자기가 음료를 마시려 할 때에, 『마실래요?』라거나 물어봐 주고, 아이카는, 굉장히 세세하게 배려를 할 줄 알아요. 집안 일도, 대부분 스스로 하고 있는 거 같고, 그런 면을 보면, 굉장히 믿음직한 언니가 되어 줬으면 좋겠네요. 함께 살면, 뭐든 아이카에게 부탁해버릴거 같아(웃음)」


Q5. 동생이었으면 하는 사람
오가와 사키

「머리카락에서 발끝까지, 어쨌든 전부가 정말 좋아요 (웃음). 실은, 하로프로 에그 때부터 "굉장히 귀여운 애구나" 하고 점찍었죠~. 그랬더니, 스마이레이지에 들어갔으니까, 역시나 라고 생각했네요. 이전부터, 동생을 삼는다면 사키쨩이 좋겠다고 정했어서, 이 질문에 대해서는 즉답입니다!」


Q6. 엄마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한 사람
쥰쥰
「함께 있으면, 굉장히 마음이 편해져요. 쥰쥰은 때때로, 라이브 본방 전에,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서, 『맘 꽉 잡아(ぎゅっとして)』라고 하는데요, 진정시켜줄 입장인 제가 반대로 진정이 돼요! 포용력이 있어서, 굉장히 버팀목이 되니까 되니까, 이동할 때에도 옆자리에 앉습니다. 」


Q7. 펫으로 삼아 귀여워해 주고 싶은 사람(웃음). 참고로 그 펫은 무슨 동물?
마이다 유카
「캐릭상으로 보고, 이건 절대 유카쨩이죠. 귀엽고, 의젓하니까, 보고 있는 것 만으로, 굉장히 마음이 편해져요. 피부가 하야니까, 동물에 비유한다면 토끼가 되려나. 매일 규칙적으로 먹이를 줘서, 쑥쑥 크는 모습을, 따뜻한 눈으로 계속해서 지켜보고 싶네요 (웃음)」


Q8. 당신과 누군가가 개그콤비를 결성해야만 합니다. 상대는?
하기와라 마이
「마이는 분이기를 정말 잘 맞춰요. 이전에, 마이의 집에 놀러 갔을 때 엄청 재밌는 애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저랑은 파장이 맞는거 같아서, 재밌는 콤비가 될 거에요! 역할은, 물론 츳코미가 마이고, 제가 보케네요. 어쨌든 말을 잘 하니까(웃음), 팍팍 츳코미 해 줄 거에요」


Q9. 자기가 남성이었다면 여자친구로 삼고 싶은 사람
스가야 리사코
「하로프로 안에서, 가장 여자애스러워서, 얼굴이 귀여운거 같아요. 얼굴이 취향이라 하기 전에, 처음으로 만났을 때 "이 애, 전채적으로 귀엽네!" 라고 순간적으로 생각했습니다 (웃음). 그 이후로, 계속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제게 남자같은 부분이 있으니까, 그렇게 느낀걸까. 리사코쨩이 여자친구라면 말이 필요없네요」


Q10. 상대가 남성이라면 남자친구가 되었으면 하는 사람
쿠마이 유리나
「이건 정말 신장이 결정적이죠(웃음). 제가 작으니까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이러니저러니 해도, 여자는 키가 큰 남성에 동경을 해요. 그 부분, 쿠마이쨩이라면 더할 나위 없고, 위에서 믿음직하게 받쳐줄 거 같아요. 그 높이에서 『이리 와!』라고 상냥하게 말하면, 정말 두근두근이네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