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동경소녀' 후보 15명 공개합니다

담당 조은석 PD는 “처음 합격자 명단을 받았을 때는 ‘왜 이런 친구를 뽑았지?’라는 생각에 의아했었다. 그러나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놀랄 만큼 변신하는 후보자들을 보면 감탄할 정도”라며 “대동경소녀에 큰 기대를 걸어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 ↑ 역시 하로프로의 제맛은 성장과 가능성 ↑ ↑

15명은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대동경소녀 오피셜 사이트라 봐도 될 듯.
>> http://mnet.mnet.com/NProgram/tokyo/VodReview.asp?bidx=tokyo

뽑힌 사람들 다들 어릴 줄 알았는데 83년부터 96년까지 나이가 다양하네요.
스위티 멤버도 있고, 현직 패션모델도 있고. 덜덜덜
프로필 사진 이상해요. 에버랜드에서 실제로 봣을 땐 다들 예뻤는데...


전 에버랜드에서 봤는데.... 기억력이 안좋아서.. 얼굴이 다들 생소하네요 ㅁ_ㅁ;;;
이해리-장미경-김유빈
이 세 분은 얼굴이 확실히 기억나고.
또 누구... 박정현 모창하셨던 분하고, gee 춤 추셨던 분하고... 악 기억이 안나ㅠㅠㅠ


지금은 장미경씨, 김유빈씨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본건 에버랜드에서 먼 발치에서 본 게 전부고, 실력 성격 캐릭터 뭐 그런거 전혀 모르지만..
장미경씨는.. 뭐 대놓고 레이나가 떠오르고 ㅋㅋㅋ
                     하로프로에 대한 사랑이 눈에 확 보여서 응원하고 싶어지네요.
김유빈씨는.. 그날 봤을 땐 조용한 언니 스타일 같아보였습니다.
                     생활패턴이 카메랑 비슷해 보였어요.
                     취미가 멍때리기 시체놀이 ㅋㅋㅋ
                    


오늘 한 방송 빨리 보고 싶네요.
누가.. 안 올려 주시려나.. 재방은 토욜 저녁이던데.. 언제 기다려 ㅠㅠ
mnet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던데, 제 컴에선 재생이 안 되요ㅁ_ㅁ;;
파폭에선 당연히 안 되니, 익스로 했는데, 계속 지 혼자 새로고침만 해대고... 뭐지...

다들 열심히 하세요.
아, 아니지
열심히 하고 계시죠? 화이팅!




PS. 근데... 메인에 있는 평점은 대체 누가 준겅믜??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