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시간, 5월 23일 오전 1시 48분...

아프리카에서 뮤직파이터 생방 보는 중...
GLAY 나오고.. 그 다음으로 스키마스위치...


↑ 탁구 그만 쳐......

모닝구무스메는 언제 방송 때릴거니 ... º=º

* 악 고로챠 CF 겁나 웃겨 ㅋㅋㅋㅋ 고로 사진을 들었다 내렸다 ㅋㅋㅋㅋㅋㅋ

* 1시 51분
스키마스위치 노래부른다..

* 1시 54분 - 바로 다음으로 모무스 나온다!
레이나가 중대발표를!?
...토크는 아니구나 ㅠㅠㅠ

*1시 56분 - 아카루이 뉴스
레이나.. 중대발표라고 한게 블루레이 샀다고, 녹화 깔끔하게 할 수 있다고 자랑질... 에라 ㅋㅋㅋㅋ
이번 싱글은 곡 소개를 카메가 계속 하네요.
(저거 소개 멘트를 가키상이 만들어줬다고... 외우기 힘들다던 카메 ㅋㅋ 오늘은 매끄럽게 잘 말하네요)

....뭐야 끝이야!?
1분도 얘기 안 한 거 같은데...

* 라이브 스타트
미츠이 머리.. 메두사!?

   ← 풀샷 올리려다가.. 옆 사람들이 너무 까짤이 되서ㅁ_ㅁ;;

라이브 깔끔하고 좋네요 우왕ㅋ굳ㅋ
후렴 두 번 불러줘서 감사...
이걸로.. 이번 싱글 프로모션 끝인가요.. 더 안하나요 위클리 1위한 곡인데...

* 1시 59분 끗...멍믜...



허무해 ㅠㅠㅠ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