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歌の楽園
             (노래의 낙원)
출연 - 다나카 레이나
날짜 - 2010년 08월 15일

오늘은 출연분량이 많습니다~ 보통 1,2분인데 오늘은 무려 7분ㄷㄷㄷ

오늘 의상은 유카타~

榊原郁恵 - ♪ 夏のお嬢さん

별거 없어서 패스~



ZONE - ♪ secret base~君がくれたもの~

원곡 전에 SCANDAL이 부른 걸로 알게 된 노랩니다.

레이나 혼자가 아닌, 4명이서 부르는데요.
위 사진의 마나카나(茉奈佳奈) 두분의 노래에 레이나 특유의 꺾어부르기? 가  더 부각되네요 ㅋㅋㅋ



JITTERIN'JINN - ♪ 夏祭り

처음엔 조명도 어둡게 하고 해서 스페셜 무대인 줄 알았는데, 훼이크였네요~


역시 레이나는 높은 음역대가 안정적이네요. 이 노래 신나고 좋습니다 ㅎㅎㅎ


우왁 무대 세트 나름 호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랜만의 엔딩 토크

레이나 - 이번엔 유카타를 입었는데, 그다지 입을 기회가 없어서 평소에, 굉장히 기뻤어요.
사회 - 입을 기회 없어요?

레이나 - 아 일은 뭔가... 뭐 이것도 일인데요(웃음)
사회 - 프라이베잇인 기분으로 부른건가요?

레이나 - 네(웃음)

오늘도 착실한 토크보단 얼빠진 토크였습니다 껄껄껄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