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키상 블로그를 보시는 분이라면 아실, 모닝구무스메 매니저 'S토우'가 트위터를 시작했습니다!!

가키상이 가끔 S토우한테 사진을 찍혔다느니 하는 얘기도 자주 하는걸 보면, 사진도 자주 찍는 매니저 같습니다.

그렇다는 건!? 이 트위터에도 사진들이 속속들이 올라올거란 얘기죠 ㅋㅋㅋㅋㅋ

원샷, 투샷 보다는 "오프샷"을 기대해봅니다~~

이거, 볼거리가 계속해서 늘어만 가네요~


개설 기념으로 사진 올라온거 2개 번역~
아직은 일반트윗 5개, 멘션 2개인 초보 단계입니다'ㅡ'

이런 두번째 같은 트윗을 원합니다 ㅎㅎㅎ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