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美女学 #21 - 2010 SUMMER 하로콘 특집
             (미녀학)
출연 - 모닝구무스메, 베리즈코보, 큐트, 마노 에리나, 스마이레이지
날짜 - 2010년 08월 26일



오늘은 Hello! Project 2010 SUMMER ~팬코라!~ 스페셜~~
모베키마스 각 유닛의 신곡과 투표 1위로 뽑힌 곡의 라이브 일부, 그리고 '무대 뒷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각 그룹 신곡 & 투표 1위곡



하로프로 멤버가 좋아하는 ○○○의 곡

■ 모닝구무스메

- 마노→いきまっしょい!(이키맛쇼이!)
초등학교 때 앨범을 사서 듣고 춤췄었다고...

잠시, 부채쪽이 더 낫죠? 라며 얼굴을 부채로 가린 마노 되겠습니다.

- 시미즈 사키→LOVEマシーン(러브머신)
처음으로 직접 산 시디~


■ 베리즈코보

- 다카하시 아이→行け 行け モンキーダンス(이케이케 몽키댄스)

누군가의 핑키 드릴은 제쳐두고 ㅋㅋㅋㅋㅋ                  핑키 드릴 스킬에 아프다고 정색하는 리더 ㅋㅋㅋㅋㅋ

그리고 요시자와가 '몽키 하면 다카하시지' 라면서 몽키댄스를 둘에게 시키는데

예쁘게 찍히지 않을 바에는 블러 모자이크다!!!!

- 미치시게 사유미→REAL LOVE(스가야 리사코)

A멜로의 '네 코에니 시테노 코도모 아츠카이' 라는 가사의 '아' 부분 부를 때의 보이스가 좋대요.


■ 큐트

- 와다 아야카→キャンパスライフ~生まれて来てよかった~(캠퍼스라이프 우마레테키테 요캇타)

- 링링→FOREVER LOVE

- 다나카 레이나→江戸の手毬唄II

손만 보고 알아보는 큐트멤버들~


■ 마노 에리나

- 나츠야키 미야비→ナキムシヨワムシ(나키무시요와무시)

일단 '으아 크다' 한 마디 하고...
'나키무시' 라고 속삭이는 식의 파트가 귀엽다네요.

사유 - 사유미, 마노쨩 닮았다는 말 들으니 귀엽지?

사유 - (속삭이는 투로) '나키무시'                      미야비 - .....네 곡이.... 굉장하죠.
...........네 ㅋㅋㅋㅋ


■ 스마이레이지

- 다나카 레이나→夢見る15歳



미녀학 특별수업

전에 하로모니에서도 여러번 했었죠. 무인카메라 설치해 두면 거기서 멤버들이 자기들끼리 자유롭게 찍는거.

- 치나미의 짱구 모노마네, 스도우의 미키 모노마네.

그닥 ㅋㅋㅋ;;

- 섹시버전 '미녀학~♡'

다캉이 "그냥 더워서 괴로워하는 사람들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ㅋㅋㅋㅋ

- 누군지는 안 적을게요 ㅋㅋㅋ

                                                          아싸 신난다 ㅋㅋㅋㅋㅋ

- 여기도 굳이 안 적어도 ㅋㅋㅋ

'이 모습으론 안 들킬테니 비밀폭로 할까' 라고 하더니 마유게 빔~~~~ ㅋㅋㅋ

- 새끼손가락 빔

......네......
↑ 뭔가 모모한텐 이런 반응을 해줘야 될 것만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