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구무스메 44th 싱글「女と男のララバイゲーム」
모닝구무스메 콘서트투어 2010 가을 ~라이벌 서바이벌(ライバル サバイバル)~ 에서 첫 공개가 되었습니다.

세트리스트 상으로 앵콜 부분의 18. 리조난트 블루 대신에 들어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03. 압빠레(あっぱれ回転寿司)를 대신해서 들어갈 줄 알았는데...
계속해서 리조난트를 신곡으로 대체한 세트리스트를 사용할지는 봐야겠지만, 일단 오늘은 이렇습니다.



트위터나 니챤에서 반응을 대충 보는데...
노래는 직접 듣고 판단합시다. 그리고 그렇게 하겠습니다.
라디오 음원 같은거 뜨면 다시 한 번 얘기할게요.



그리고 세트리스트를 첫날만 보고 썼었는데,
진행됨에 따라 변화가 조금 있었습니다.
다캉이 솔로로 2곡중 한 곡을 선택해서 부르고, 가키상 또한 마찬가지로 2곡중 한 곡을 선택해서 부릅니다.
다시 말해 다캉/가키상의 곡 변화까지 따지면 세트리스트는 총 4패턴이지만,
한 곡 차이니까 4패턴으로 나누기는 좀 그렇네요;

세트리스트는 이쪽 : http://pellonz.tistory.com/2055
수정된 부분은 맨 끝에 추가로 설명했습니다.



제목과는 전혀 다른 이야기지만..... 신곡 반응 보려고 검색도중,
'카메 솔로인 「晴れ 雨 のち スキ」에서 울어서 노래를 부르지 못하게 되었다'고.....킁.
(이거 트위터도 출처를 밝혀야 하나 고민중 ㅁ_ㅁ;; 일단 남깁니다)



또 하나. 6기 MC에서 트위터 관련 토크.
카메 아이폰 샀음.
트위터 해 봤을 때, 하면 반응이 단번에 쭈우우욱 올 줄 알았는데 안 와서 섭섭했음.

출처 - 一人で行くモーニング娘。コンサートツアー2010秋~ライバル サバイバル~ 17回戦 (◆gjduHHkgpw)
확실하게 '트위터를 하고 싶다' 라는 말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카메항이 트위터를 시작할 가능성이 조금은 높아지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아 이거 니챤 대충 가져오기 재밌네요ㅋㅋㅋ 그쪽 입장에선 싫겠지만 껄껄껄 ㅁ_ㅁ;;
생각해보니 '인용' 레벨에서 가져오는건 상관없을라나요. 법적인 차원 말고 일반적인 매너 차원에서.. 아 몰라.



이렇게 트위터처럼 짤막짤막하게 써 보는것도 재밌네요? ㅎㅎㅎ
트위터를 사용해서 짤막짤막하게 쓰고, 나중에 하루가 끝나고 그걸 블로그에 저장하는 방법도 있긴 합니다만,
어느쪽이 재밌을지~ 고민 고민 또 고민~ 하다 시간만 쭉 지나가고~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