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날 있었던 카메이 에리 사진집「えりりん」발매기념 이벤트에 관련된 기사들 두 건.
둘 다 2차출처는 http://musumenavi.jp 입니다. (아마도;;)

[oricon] 모무스 카메이 에리, 이번 가을 졸업 후에도 「음악에 관여하고 싶다」
2010년 10월 02일 05시 00분

인기 아이돌 그룹 모닝구무스메의 카메이 에리가 1일, 최신 사진집『えりりん(에리링)』의 발매기념 이벤트를 도내에서 행하였다. 이번 가을의 모무스 콘서트 투어 마지막날을 끝으로, 모무스 및   Hello!Project 를 졸업하는 카메이는 「졸업한다고 말하고 나서, 다시 한 번 노래와 댄스를 좋아한다고 깨달았기 때문에, 졸업해서도 음악에 관여하고 싶다」고 이후의 진로에 대해서 처음으로 말하였다.

평소부터 안고 있던 아토피성 피부염의 치료에 전념하기 위하여, 스스로 졸업을 정한 카메이는「팬으로부터의『고마워』라는 말의 무게가, 지금까지와 다르구나 하고 느껴서. 감사의 마음으로 가득합니다」라고, 모무스 가입 후 8약 8년간 계속 지지해 준 팬에게 감사를. 졸업후엔 모무스 시절엔 할 수 없었던 것에 도전하고 싶다고도 하고 「차 면허를 따볼까나」하며 웃는 얼굴을 보였다.

「만약, 평범한 여대생이라면」를 컨셉으로, 카메이의 새로운 경지에 다가간 이 사진집. 원래부터 대학생에 동경이 있었다는 카메이는 「가라오케나 테니스나, 합숙 같은 걸 한 적이 없어서, 굉장히 대학생은 즐겁구나 라고 생각했다. 최고입니다」라고 마음에 든 컷을 소개하면서 방긋. 이상의 애인상을 묻자 「썰렁한 농담을 따뜻하게 받아들여주는 남성이 좋겠다」고, 완전히 여대생 기분으로 가슴이 뛰고 있었다.




어째 oricon 기사 사진들은 영 그래요...

[web 더 텔레비전(ザテレビジョン)] 모닝구무스메 카메이 에리「졸업을 발표하고 나서『고마워』의 무게가 전혀 다릅니다!」
2010년 10월 06일 17시 46분

모닝구무스메 카메이 에리가 최신 사진집「에리링(えりりん)」의 발매를 기념해서, 도내에서 악수회를 열었다.

이 사진집은「만약 카메이 에리가 보통 대학생이었다면」를 테마로, 테니스 서클에서 연습하고 있는 모습이나 취직활동중의 모습 등, 지금까지 없었던 세계관에 챌린지한 의욕작이다.

카메이는「대학생을 동경하고 있었기에, 정말로 기뻤어요」라고 이야기,「지금까지의 사진집은 심플 내추럴한 것이었는데요, 이번엔 정말로 기획물로 원래 자신과는 전혀 달라서, 지금까지 없었던 사진집이네요」라고 PR했다.

촬영을 되돌아보고「여름에 촬영했는데요, 벌레가 많아서 큰일이었어요 (눈물). 주변 스탭분들에게 도움받으면서 (촬영을) 열심히 했네요 (웃음)」라고 고생담을 밝혔다.

또, 마음에 든 사진에 대해서「1인 젠가를 하는 사진인데요, 좋아하는 남자아이와 둘이서 놀고 있는 걸 망상하면서 촬영했습니다 (웃음) 그리고, 보통 책을 안 읽는 제가 대학의 도서관에서 어려운 잡지를 읽고 있는 사진은 머리가 좋은 것 처럼 보여서 마음에 들어요」라고 어필했다.

「만약, 모닝구무스메에 들어가지 않았다먼 어떤 곳에 취직하고 싶은가?」라는 질문에, 카메이는「옷을 정말 좋아해서, 어패럴 관련이 좋네요」라고 웃는 얼굴로 대답했다. 또, 「평범한 대학생이었다 하면, 어떤 남자와 사귀고 싶은가?」라는 질문을 바당,「저는 크게 미끄러지는(이야기가 완전 웃기질 않는) 해버리는 타입이라, 그런 (미끄러진) 분위기를 샥 하고 바로잡아 주는 듯한, 따뜻한 사람이 좋네요」라고 밝혔다.

이번 가을 콘서트 투어 마지막날(12월 15일 (수) ) 를 끝으로 졸업하는 카메이, 졸업후에 대해서「모닝구무스메로서 8년간 달려왔기에, 지금까지 할 수 없었던 것들을 해 보고자 합니다. 지금 생각하는 건 차 면허를 따는 거에요!」라고 고백했다. 또, 「졸업이 결정되고 나서, 주변 사람이나 팬 분들의 『고마워』가 졸업발표 전과 후에 전혀 무게가 바뀌었습니다. 발표하고 나서의 시간에 굉장히 공부가 되어서, 감사하고 있어요」라고 심경을 말하였다.

마지막으로「이 사진집은, 일반 대학생인 카메이 에리로서 봐 주셔서, 여자는 『이런 아이랑 친구가 되면 좋겠다』, 남자는『이런 애랑 사귀면 좋겠다』라고 생각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조금이라도, 제게 흥미가 있는 분들은 꼭 봐 주셨으면 하네요」라고 이야기하였다.

사진집「えりりん(에리링)」
발매중
2310円
ワニブックス(와니북스)



사진집「에리링(えりりん)」의 발매를 기념해서 악수회를 연 모닝구무스메 카메이 에리



[사진] 졸업이 눈 앞인 모닝구무스메의 카메이 에리가 심중을 밝힌다!



「이번엔 정말로 기획물로 원래 자신과는 전혀 달라서, 지금까지 없었던 사진집이네요」라고 PR



「대학생은 동경하고 있었기에, 정말로 즐거웠어요」라고 촬영을 되돌아봤다



「여름에 촬영했는데요 , 벌레가 많아서 큰일이었습니다 (눈물)」라고 촬영중의 고생담을 고백



타이틀「えりりん(에리링)」에 대해서「팬 여러분들이 불러 주고 있는 애칭이 타이틀로 된 것이 기쁘다」고 웃는 얼굴로 이야기한다



「조금이라도 저에게 흥미가 있는 분은 꼭 봤으면 하네요」라고 어필



「좋아하는 남자아이와 둘이서 놀고 있는 것을 망상하면서 촬영했습니다 (웃음)」 라고 마음에 든 사진을 피로



「방송 프로듀서 같은 가디건을 어깨에 걸치고 있습니다」라고 내용을 피로



팬과 악수를 나누는 모닝구무스메 카메이 에리



9권째인 사진집「에리링(えりりん)」. 테마는 「만약, 카메이 에리가 평범한 대학생이었다면.......!?」


오랜만에 사진에 달린 코멘트까지 번역. 뭐 대부분 중복내용이지만; 아~ 기자님 화내지 마세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