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I'm...
2010년 10월 11일 13시 16분 00초






액시던트 커플(アクシデントカップル)☆
2010년 10월 12일 01시 43분 53초

콘서트에 액시던트 커플(アクシデントカップル)의 더빙으로 신세를 진 감독님이, 와 주셨습니다!!


그리고,, 간식으로, 맛있는 밤쿠헨까지 주셨습니다!!





주위에 아몬드가 붙어 있어서,,

엄청 맛있었어~


액시던트 커플, 사무소 대선배인, 모리타카 치사토(森高千里)상도 봐 주셨나봐요 ☆



뭔가…

다시 한 번, 멋진 작품과 관계될 수 있어서,,

행복한 사람이네~

라고 생각했습니다!



감독님☆

카무사하무니다~(カムサハムニダ~)(^ ^)






오마메상 열중…의 이야기
2010년 10월 12일 01시 57분 43초

iPhone에 빠져있는 가키상.



  < iPhone에 열중하는 가키상


이것봐,






참고로, 링링을 찍고 있는 니이가키상을 순간포착!



귀여운 파카 입고 있잖아★

가키상은, 대단히 얼굴이 짝아요.

그래서, 옛날엔 자주 오마메 (콩) 라고 불렸었습니다.

어렸었고.


그래도 오늘은 이마를 내보여서, 그 당시의 가키상이 생각났습니다★

어쩜 이리 귀여울까☆☆





그런 귀여운, 오마메상(お豆さん) 이었습니다☆


계속됨…



넌 잠 안 자니이이이이이이이
그것보다 가키상 이마에 豆그려넣는 센스 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아이폰을 산 카메도 사진을 찍으면 이런 짓을 하지 않을까 생각하며 잠시 폭소 ㅋㅋㅋㅋ

JUNJUN에게....☆
2010년 10월 12일 02시 10분 54초

JUNJUN 에게 이 T-셔츠 필요해~???
라고 물었더니,

갖고 싶어!

라고☆


그래서, 줬어~~





기뻐해줘서 다행이다♪


집에, 정말로 옷이 잔뜩 있으니까,

가끔, 멤버에게

필요해?

라고 묻거나 해요★



LINLIN이, 2shot으로 찍어 줬어~~

  < ISわIT이야♡


LINLIN쎼쎼~





.....


응??


  < 초콜릿

입에 초콜릿이 묻어있잖아~~~


뭐지,,

하나하나 재밌어. 웃음





LINLIN에 열중
2010년 10월 12일 02시 43분 02초

LINLIN과 매니저상과,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모츠나베(もつ鍋)


  < 우사쨩 피ㅡ스

LINLIN이 우사쨩 피스☆


다음 밥이 올때까지,,

토크




찍는다





그리고, 찍는다





또 먹기 시작한다





.......?


또 묻었어~~~!


< 여기


애냐 (웃음)





시종일관,

저와 매니저상은, LINLIN에 열중했습니다.






Today's look.
2010년 10월 12일 03시 06분 32초



가디건☆LOWRYS FARM

청바지☆Diesel



뒤에서 뭔가가...


LINLIN이,

Fashion check에 참가해 줬습니다. 웃음


오늘은 집에서 1박♪



사진컨셉 좋네요!

3시까지 갱신을....
이 친구는 한밤갱신이 생활화되어있네요; 번역 타이밍을 따로 잡아야겠습니다 ㅁ_ㅁ;;

그나저나 가운데 가키상 사진은 대박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