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단 여자아이돌에 국한된 얘기는 아니지만, 유별나게 심한 것 같기도 하네요.

카메랑 레이나가 3,2,1 BREAKIN'OUT OPV 감상하는 영상에서 카레시~ 라고 했다는 얘기가 있었네요.
들어봤는데 애매하네요. 그렇게 들리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뭐, 스탭이랑 카메/레이나가 바보도 아니고 편집없이 그냥 내보냈을 이유가 전혀 없지만..

그래서 2ch에나 가볼까 하고 잠깐 들렸더니,
레이나가 오지기 블로그에서 (남자)배우들하고 사진찍은 거 올리는거 용서할 수 있냐,
용서해도 되냐 뭐 이런 글도 있고 ㅁ_ㅁ;;;

뭐, 아이돌의 스캔들 만큼 자극적인 소재도 없긴 하니까요.
정말 별 추측이 난무합니다.... 좋지않아좋지않아
보기 좀 그런 것도 있네요(많네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