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구무스메, 한국인 비하 ‘눈꼬리 찢기’…혐한 논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81&aid=0002130348

번역 하면서, 레이나 블로그 보고 계신 분들 사이에선 한 소리 나올지도 모르겠다... 싶긴 했습니다만,
기사로까지 뜰 줄은 몰랐네요 ㅋㅋㅋㅋ
거기에 네이버 메인의 '오늘의 핫뉴스' 에도 떡 하니 걸렸습니다? ㅋㅋㅋㅋ
덕분에 별의별 곳에서 트래픽 유입이 ㅋㅋㅋㅋㅋ

에.... 일단 논란이 된 그 글을 안 읽어보신 분은 http://pellonz.tistory.com/2327#target
이 글을 읽어보시구요.

현재 다나카 레이나 블로그에서 글이 삭제되었기 때문에, 번역글 또한 삭제하였습니다.
사진을 제외한 블로그 텍스트만을 올립니다.

장난아냐 (웃음)
2010년 11월 01일 21시 32분 10초

쨔오♡

링링에 이어서~♡∇♡♪

에리링♡

<다나카 레이나×카메이 에리 평범한 사진>

에리한테 뭔가 재밌는거 하자(°O °)☆

라고 해서, 에리가 [그럼 이건?] 라고 한 포즈는,,, ♪

↓↓↓↓

<눈꼬리 올린 사진>

한국사람. 이라니;
어디가?(・━・) (웃음)


에리가 생각하는 이미지는 이런 느낌인거겠지  ̄~ ̄


최근 세상은 한국 붐이니까 말야 ^-^♡

실제로 멤버들도 빠져있고 ♡∇♡

눈초리 올라간 반대도 해 봤다 >_<♡

<눈꼬리 내린 사진>

레이나 진짜 장난아니지 않아!? ^-^ 웃음

메이크상이 [이런 아게죠(アゲ嬢) 있어ㅡ^-^;] 라고 했다 (웃음)
( * 아게죠(アゲ嬢) : 소악마 패션을 한 여성을 가리킴 )

아게죠에 실례인 거 같은... 웃음

레이나 얼굴 웃긴다(*´艸`)

다들 레이나 싫어지지마 -ㅇ-; ♡


마음에 들었을지도(*´艸`)
2010년 11월 01일 22시 25분 04초

얏호♡

사유와도 해버렸습니다 >_<☆

이거^-^♪

<눈꼬리 올린 사진>

에리가 이미지화한 한국사람  ̄~ ̄♡


그리고 물론 그쪽도^-^☆

<눈꼬리 내린 사진>

오ㅡ오(●`∪´●)

사유도 꽤 끌리네요(キテますねーぇ)^-^; 웃음

이거 꽤 마음에 들었을지도  ̄~ ̄♡


기사에는 이렇게 쓰여 있네요.
레이나는 카메이 에리가 눈꼬리를 잔뜩 치켜 올리고 있는 사진에 대해 “에리에게 뭔가 재미있는거 하자고 했더니 ‘자 그럼 이건?’이라고 말한 포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국인이라는데…어디가?"라며 "에리의 한국 이미지는 이런 느낌. 요즘 세상은 한국붐이네요"라고 짧은 소감을 덧붙였다.
블로그 본문을 참조하는데 그 바로 밑에줄에 있는 "실제로 멤버들도 (한국에) 빠져있고" 는 쏠랑 뺴 주는 센스!!
뭐... 중요한 부분은 아니지만.

이번 사태? 사건?에 대해서 일본반응은, 글세요.
일단 니챤에서 모닝구무스메쪽 스레에는 관련글 하나 있네요. 스레(댓글)도 한 100개 남짓. 기사는....없네요.
사실 내용상 일본에서 흥할 떡밥은 아니니까.


옹호할 생각은 없습니다.
본심이야 어쨌든간에 한국사람이 봤을 때 싫어할 표현을 한 카메나,
그걸 블로그에 재밌다고 떡 하니 올린 레이나나.
그리고 흔쾌히 갱신 OK를 때린 매니저나, 잘못했다고 봅니다. (요즘은 확인 안한다면 낭패;)
설마 한국사람이 블로그를 보고 있을거란 생각은 못했다거나? ㅋㅋㅋㅋㅋ 이럴 린 없겠죠ㅁ_ㅁ;
여하튼간에 철좀 들어야 돼요..

다만 적어도, 모닝구무스메가 한국을 싫어한다는 이미지 만큼은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얘네들 팬질을 하다보면 말이죠. 가끔 냄새가 심하게 날 때가 있어요. K-POP, 특히 빅뱅 위주로.
음식도 돌솥비빔밥에 잡채에 떡볶이 라볶이 김밥 ... 고기 구워먹고 마무리로 냉면도 먹고.
라디오에선 K-POP 하악하악 빅뱅 하악하악.
특히 저기, 글을 올린 사람, 다나카 레이나. 라디오에서 빅뱅의 하루하루 뮤직비디오 얘기하다가 엉엉 운 녀석 ㅋㅋㅋ
누구누구는 자기네 노래 PV(뮤직비디오) 찍는 메이킹 동영상에서 카라 미스터 춤 추고 ㅋㅋㅋㅋㅋㅋㅋ
↑ 글 길게 쓰기 귀찮아진 티가 나기 시작.... 그닥 큰 떡밥도 아니니까 대충 마무리 하겠습니다.

전 번역하면서 웃었습니다.
눈 찢는건 서양에서 동양사람들 표현할 때 보곤 하던거니까, '이거 자폭아냐?' 싶은 생각에ㅋㅋㅋㅋㅋㅋ
.... 여기서 더 쓰면 일본인 비하가 될 지도 모르니 줄이구요.


뭐 여하튼간에,
모무스 팬질하는 제가 이러쿵 저러쿵 써 봤자 변명으로밖에 더 보이겠습니까.
블로그에 어떻게 작성이 되었는지 직접 보고 직접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http://pellonz.tistory.com/2327#target
해당 블로그글이 삭제되었으니까 위에 있는 번역텍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고의적으로 비하하려 저런 포즈를 취한 것도 아니고,
고의적으로 비하하려 저런 글을 올린 것도 아니고,
아직 철이 덜 든 애들이 쓴 글 가지고 죽자 사자 달려들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적당~히 까주세요.


사건사고가 즐비한 다나카 레이나 블로그, 앞으로도 계속 이러겠죠? 낄낄낄낄낄


p.s 대충 돌아다녀봤는데 어째 포탈 사이트의 댓글보다 ㅇㄳ에서 더 심하게 깝니다? ㅋㅋㅋㅋㅋㅋ

p.s.2 한가지 걱정이, 한국에서의 모닝구무스메 관련한 기사가 거의 없다시피 하다보니,
  이번 기사가 오랫동안 남아있을거 같단 생각이 ㅁ_ㅁ;;
  그냥 저런 기사가 있으면 그닥 상관없는데 '모닝구무스메'를 검색했을 때 저런 기사 투성이에,
  거기에 저런게 오래 갈 걸 생각하니 좀 걱정은 되는군요;

p.s.3 일본쪽에서도 기사가 2개 떴습니다.
내용은 '한국에서 해당 블로그 글을 비하라며 문제시 삼고 있다' 라는 소식을 담고 있습니다.
http://news.searchina.ne.jp/disp.cgi?y=2010&d=1102&f=national_1102_063.shtml
이건 중국관련 포털인가봅니다.
http://japanese.joins.com/article/article.php?aid=134523&servcode=700&sectcode=700
어라, 이건 중앙일보네ㅁ_ㅁ;

p.s.4 레이나 블로그에서 해당 글 두 건이 삭제되었기 때문에, 제 블로그 번역에서도 삭제하였습니다.
  다만, 이번 사건?을 직접 보고 판단하시라는 의미에서, 번역한 텍스트만은 이 글에 옮겨놓았으니 참고하세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