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 번 찾아왔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소식만을 남기고 튀는 글.


◆ 2010년 11월 13일 콘우사피 일부 번역글
http://cafe.naver.com/rabbitsayumi/7754
가입을 해야 볼 수 있는 글입니다만.. 이참에 가입하세요 그냥 ㅋㅋㅋ

사유와 카메 사이의 돈독한 무언가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고,
블로그를 대하는 마음가짐도 알 수 있었고,
무엇보다 '이 당시 사유의 심정이 이러했다'는 솔직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네요.
언젠가 제 블로그에도 번역해서 올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 내용이었어요.
댓글들 보니 눈물난다길래 일단 음원은 안 듣고 텍스트만 읽었습니다 ㅁ_ㅁ; 오늘밤 감상에 젖을 수 없어서;

시간 되시면, 아니 시간 안 되셔도 보세요 ㅎㅎㅎㅎ


◆ 마노가 한국팬에게 받은 선물

● 마노 에리나 트위터 - 2010년 11월 14일 22시 44분 57초
한국의 팬에게서의 선물의 HELLO KITTY! 귀엽다! 감사합니다♥ http://plixi.com/p/56920464

↑ 제가 번역한거 아니고 마노가 한글로 남긴 겁니다.
마노의 한국&한글 좋아하는 마음에 불을 지피는 좋은 선물입니다!!!


◆ 다나카 레이나 블로그 정지 '만 10일 - 3시간'
어디 쓸 데가 없어서요. 기록삼아 여기에 살짝.
'만 10일 - 3시간'이 지난 마지막 글의 현재 코멘트 수입니다.



◆ 카메이 에리 졸업기념 하로하로! ~Memories~
카메 졸업 기념 6기 사진집(자세한 사항은 이쪽 참고)이 급 땡겨서,
평소 사진집은 거들떠도 안 보지만 이것만큼은 봐야만 할 거 같아서,
구입을 해야겠단 마음을 먹었습니다.

아마존에서 주문할 생각인데, 망할 배송비가, 2,200엔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집 원가가 세금포함 3,000엔인데 말입니다? 싱글 하나가 1,050엔인데 말입니다 ㅋㅋㅋㅋㅋ

거기에 겸사겸사 판매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라도 되라고 44싱글도 초회A랑 통상판도 장바구니에 담으니...
배송비 포함 7,930엔 입니다. 환율 때려보니까 10만원이 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망할 환율 + 배송비 때문에 구입을 망설이고 있습니다 ㅁ_ㅁ...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