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레이나의 가슴(胸元)♪
2010년 11월 30일 15시 59분 03초

안녕♡

다들 잘 있어???

레이나는 잘 있어  ̄~ ̄v♡

레이나의 오늘 파자마의 가슴(胸元)에는 가챠핑(ガチャピン)♡이 있어ㅡ요^-^v



타이틀 보고,

『응?! 가슴(°□°`)』

하고 생각한 사람 잔뜩 있을거 같아 ♡♡♡ (웃음)

,,,즐겁^-^ 핫핫하ㅡ (웃음)




레이나 오늘 코타츠에서 자 버렸어 ↓↓↓↓↓

진짜 망했다 xox

저질러버렸어;;;;


일어나자마자, 노래낙원 홈페이지 봤어♡♡♡



레이나 혼자 텐션 높게 떠들었으니까 봐 (웃음)



그리고 말야ㅡ♪♪♪♪

무러 내일은ㅡ(°O °)

12월 1일에 11번째 앨범

☆Fantasy拾壱☆이 발매합니다ㅡ에요(●´∀`●)

拾壱←이거 다들 읽을 수 있어??


레이나는 못 읽었습니다 (웃음)

이건 『쥬이치(11)』이라고 읽어요♡♡♡♡

뭔가 멋지네^-^

[夜露死苦(요로시쿠=잘 부탁해)] 같은? ( * 한자의 음만 가져와서 만든 단어 )

아니야? (웃음)


전에 유행했었지ㅡ ^-^



이게 초회판↓



그리고 통상판↓


레이나는 통상판 자켓이 좋네♡

내가 찍힌게 말야  ̄~ ̄ (웃음)


레이나의 샤이니G(シャイニーG) 이후의 솔로곡이 있어서 말야?^-^

♪ 愛の炎(아이노 호노오/사랑의 불꽃) ♪ 라는 곡인데

굉장히 어른스러운 곡이고

[오오고에데 아이오 사케부카라(大声で愛を叫ぶから/큰 소리로 사랑을 외칠테니까)] 라는 가사가 있는데

뭔가 정열적이라고 할까...

...(°O °)

들으면 알거라고 생각하니까 꼭 들어 주세요 ♡ (웃음)


그리고 ♪ 愛しく苦しいこの夜に(아이시쿠 쿠리시이 코노 요루니/사랑스럽게 답답한 이 밤에) ♪ 도 가사가 좋고

♪ I'm Lucky girl♪ 도 곡조가 좋으니

레이나 추천곡☆ 들어주세요♡


♪ 온나토 오토코노 라라바이 게ㅡ무(女と男のララバイゲーム/여자와 남자의 자장가 게임) ♪ 도 앨범 버전으로 어레인지되어있으니 기대해줘♡∇♡♪


들어 준 분들은 꼭 감상 들려 주세요↑↑↑↑↑


혼자 리포터 하기는 어제도 올렸지만, 언급이 있으니까 또 → http://www.youtube.com/watch?v=e7NSD31hIS4
노래 제목 해석은.. 좀 더 봐야겠네요.

사진은... 11월동안 떨어진 팬심 재상승중ㅋㅋㅋㅋ

초회판, 통상판은... 전 초회판이 좋네요.

☆폭소 + 감동☆
2010년 11월 30일 23시 13분 09초

안녕♡♡♡

오늘은 K상의 라이브에 초대받아버렸습니다 ♡∇♡



☆☆ 무도관 ☆☆


MC가 너무 재멌어~~^-^; ♡


그리고 감동했습니다 T^T♡

노래소리도 너무 ☆멋졌☆습니다 T^T♡


역시 노래란 좋네♪♪♪

너무 즐거워서 눈 깜짝할 새에 약 2시간 반 정도가 지나고……

레이나는 자기가 라이브를 한 것 처럼 기분 좋은 여운에 빠져 있습니다  ̄~ ̄ (웃음)


이런 기회 없으니까

K상 팬 여러분들도 차분하게 견학했습니다^-^ 이힛♡

다들 K상에 대한 마음이 강하고, 앵콜이라든지는

[왓♡ 엄청 좋다♡ 이 일체감] 하고

가슴이 찡 ̄~ ̄ 했습니다 ♡


얼라??

오늘 가슴 이야기 많네 (웃음)

낮 갱신도 분명히...

뭐 상관없나 ♡ (웃음)



그렇게 해서 오늘도 하루 오츠카레이나 였습니다♡♡♡



또봐니이(まったにーぃ)☆^-^


K는 한국인, 노래의 낙원에 매주는 아니지만 자주 나오시는 분입니다.
http://ko.wikipedia.org/wiki/K_(가수)
http://ja.wikipedia.org/wiki/K_(歌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