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정신차려보니 50분…!!!!
2010년 12월 06일 16시 56분 39초

칫ㅡ스♡∇♡

오늘은 정신차려보니 훌라후프 50분정도 돌렸습니다♡ (웃음)

그렇게나 돌릴 생각 없었는데

녹화해둔 노래방송을 편집하면서 돌렸더니 굉장히 시간이 지났어♡;

좋은 거닷☆ ̄~ ̄♡☆





오늘은 tutuha의 목걸이 했어요♡♡♡



것보다 악수회 때 생각했는데

one spo나 tutuha나 레이나가 소개한 걸 입어준 여자가 잔뜩 있어서

회장에는 레이나가 잔뜩 있었습니다 (웃음)


그리고 같은 옷을 만들어 주는 애도 세세한 부분까지

레이나와 똑같아서 엄청 주눅들었어♡♡


기쁘네♡∇♡



뭔가 오늘 하루종일 음악 듣고 있는거 같아♪♪♪♪♪♪ :)

가라오케 가고싶어~~!!!!!!!!



↑ 조금 일 잘하는 여자(出来る女) 풍으로 찍어 본거야 (웃음)

어떨지? ♡ (웃음)




풍부하닷☆
2010년 12월 06일 23시 26분 25초

수공♡∇♡

오늘은 노래낙원 녹화였어^-^예이



당고 헤어☆로 해 봤습니다↓

오랜만이다~♪♪♪♪♪♪♪



그래도 말야

전에도 말했는데 당고헤어는 인기 없는 여자 랭킹에 들어가니까ㅡ(°□°`)

그래도 그런거 신경 안 쓴다ㅡ♡웃음




오늘 메이크업이 일찍 끝나서 스타일리스트상이 피자파티♡하자 고 말을 꺼내서

주문했습니다^-^

짜잔♡♡♡♡♡



스타일리스트상과 메이크상 초이스로 까망베르 뭔가…인 거랑

아이다호(アイダホ)? 뭔가 하는 거에요^-^웃음



그리고 치킨♡♡♡ 와아♡∇♡



오늘의 의상은 이거↓↓↓↓



무려 무려 (°O °)

오늘의 노래낙원은 새해 첫번째(年明け一発目)☆로

1시간 스페셜 녹화였던거다ㅡ♡♡♡♡

굉장하지 않아?(´°Д°)

1시간 스페셜이야!!♡∇♡

너무 기뻐ㅡ어♪♪♪♪♪♪

그래서 드레스 업 해버렸습니다^-^ 헤헷



어울리나요???♡

우후♡∇♡



그리고 말야♪그리고 말야♪

오늘 K상도 함께여서,

앨범 ☆Fantasy拾壱(쥬이치)☆를 가지고 대기실에 인사하러 갔더니...

K상한테도 앨범을 받아버렸습니다♡∇♡



만세~♡♡♡

CM 보고 [갖고싶네] 하고 생각했었기에

텐션 MAX 올라가버렸다^-^



감사합니다♡♡♡♡♡





아직 더 사진 많이 있엉!!♡


이렇게 말해도 앞으로 2장 정도? 웃음♡






오늘의 돌격 리포트 갈기갈기에 너덜너덜하니까 기대해 (웃음)

레귤러 멤버☆ 너무 릴랙스해서 긴장감 너무 없네^-^(웃음)

뭐 그게 좋지만♪♪♪



그럼♡

오늘은 이쯤에서^-^

잘 자♡다들


겁나 기네요...
K 씨는 얼굴 핍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로, 노래의 낙원 얘기가 나와서,
12월 5일에 올라온, 12월 12일자 방송 돌격 리포터ㅡ http://www.youtube.com/watch?v=qmG8gxydPWw
네, 난장판입니다 ㅋ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