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로프로 멤버가 하로프로 인기곡을 커버하여 보내드림♪
그 이름은 「하로커버(ハロカバ)」!! 제 1탄은・・・?

2010년 12월 07일

제 1탄은... 12월 15일(수)에 졸업을 기다리고 있는, 카메이 에리!!!!
업프론트 착신( アップフロント着信), 레코초크(レコチョク), music.jp 등, 벨소리 사이트,
iTunes 외 PC 사이트에서, 12/8(수)부터 스타트♪
다음은 어떤 하루포르 멤버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 부디 기대하시길☆
upfrontchannel에 카메이 에리의 릴리즈 코멘트도 공개중!!



업프론트 착신, 레코초크, music.jp 의 url 및 QR코드는 생략합니다.
유투브에 올라온 카메이 에리의 릴리즈 코멘트는 이쪽입니다 → http://www.youtube.com/watch?v=pAJhP2NcdQg

아이튠즈에서 사서 들어볼까 했는데, 일본 아이튠즈에서는 한 곡에 200엔, 앨범 전체는 1,800엔(약 24,500원) 입니다.
미국 아이튠즈로는 8.91달러(약 1만원) 이군요.
기프트카드를 질러야 하나....

앨범 제목 :
하로커버(카메이 에리) / ハロカバ(亀井絵里)
가수: 카메이 에리(모닝구무스메) / 亀井絵里(モーニング娘。)
가격: 아이튠즈 US 기준 8.91달러
발매일: 2010년 12월 08일

[세트리스트]
(괄호 안에 쓰여진 것은 원곡을 부른 가수)
  1. 真夏の光線 (모닝구무스메)
    한여름의 광선
  2. ふるさと (모닝구무스메)
    후루사토
  3. 恋をしちゃいました! (탄포포)
    사랑을 해버렸습니다!
  4. 聖なる鐘がひびく夜 (탄포포)
    성스런 종소리가 울려퍼지는 밤
  5. 笑顔に涙~THANK YOU! DEAR MY FRIENDS (마츠우라 아야)
    에가오니 나미다~THANK YOU! DEAR MY FRIENDS
  6. LOVE涙色 (마츠우라 아야)
    LOVE 나미다이로
  7. 恋の花 (아베 나츠미)
    코이노 하나
  8. お願い魅惑のターゲット (메론 기념일)
    오네가이 미와쿠노 타겟토
  9. 香水 (메론 기념일)
    코우즈이


'カバ(카바)' 라는 단어는 '하마' 라는 의미구요. '~~를 커버하다' 할 때의 cover는 'カバー' 라고 씁니다.
다시말해 여러모로 말장난 + 하마 자켓 ㅋㅋㅋㅋㅋ
ハロカバ(하로카바)는 '하로'프로젝트 멤버가 하로프로 곡을 '커버'한 앨범이라는 것이 실제 의미고,
'헬로 하마' 라는 의미도 ㅋㅋㅋㅋㅋㅋ

여튼간에, 9곡이나 커버를 해서 앨범으로 냈습니다.
일단 1탄은 곧 졸업하는 카메이 에리.
선곡은 대체로 예전 곡들이네요. 베리즈,큐트,마노,스마이레이지의 곡은 없이, 선배들의 곡들로 선곡.
앞으로 2탄, 3탄이 나오겠죠. 각 그룹의 대표 메인 보컬들이 먼저 나올 거라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커버앨범 하니까 생각나는게 있네요.
Hello! Project 커버앨범 - 챰프루①~해피 매리지 송 커버집~(http://pellonz.tistory.com/274)
좋은 노래들 참 많았는데, 특히 가키카메의 「守ってあげたい」는 최고였는데!!
②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안 나오나요 ㅎㅎㅎ
사고 싶은 앨범이었지만 배송비의 압박으로 일단 포기한 앨범.....흑


두서없는 글이 되었네요. 결론은(결론을 써야 할 글은 아니지만;)
카메이 에리가 하로프로 노래들을 커버한 앨범(디지털 앨범이라 해야 할까요)이 발매!!!
앞으로 멤버 바뀌어가면서 시리즈로 계속 나옵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