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뮤직 - 이주의 Live 20090616

리조난트 블루, 샤본다마, 아루이떼루, 러브머신 4곡 라이브 영상이!!!!!!

영상은 콘서트장 대형스크린에 나오던 영상 그대로 !!
음성도 콘서트 라이브 음성 그대로 !!

08년 6월 1일 내한콘 당일날 콘서트장의 스크린/스피커로 내보내던 화면/소리 원본이네요.
(그래서 관객들 소리도 살짝 들리고..)
음질 좋은 것도 좋지만 역시 콘서트장에서밖에 볼 수 없는 실시간편집(?)~!!!
귀한 영상입니다. 이런건 DVD로도 안 팔아요. 콘서트장에서밖에 못 보는 영상이에요.
사실 콘서트장에 가도 애들을 직접 보지 스크린은 잘 안보기에 더욱 귀한 영상!!
그날 생각도 나고, 좋군요. ㅎㅎㅎ

───

네이버 소개글 중...
소녀들의 빛나던 프로정신
그러나, 이날 무대의 백미는 공연 중간에 있었던 멤버들의 한국어 멘트. (중략) 짧은 멘트부터 한국에서 가보고 싶은 곳, 좋아하는 한국음식에 관한 이야기 등 제법 긴 대화까지 (중략) 100벌의 옷을 갈아입으며, 30여 곡의 노래를 격렬한 안무를 하면서도 단 한 순간의 흔들림없이 부르며, 거의 모든 멘트를 한국어로 소화하는 그녀들의 모습에서, 십 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한결 같은 인기를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를 알 수 있었던 공연이었다.
그날 정말 놀랐었죠. 멤버 소개부터 시작해서 MC까지 한국어(& 일본인 팬을 위한 일본어) 진행~!
대충 알아먹을 수 있었더랩죠.
멤버 한명씩 마무리 멘트 할 때 사유가 자기 멘트 살짝 까먹어서 팽~팽~ 거리던게 떠오르네요 ㅎㅎ


───

그런데 사진에 애들 배치가 왜 저런거임?? 마치 에리가 리더인 냥 ㅎㅎㅎㅎ 신선하군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