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드디어
2010년 12월 15일 09시 54분

오늘.
좋은 아침이에요..

웬일인지 대ㅡ단히 날씨가 좋아↑↑↑↑('-'*)

♪ 기쁘다o(^-^)o 고마워♪


오늘은 아침, 오렌지주스를 컵 두 잔 마셔서 상쾌감 있는거 같다♪!?

요코하마 아리나,,,
모닝구무스메,,, 힘낼게요!


와 주시는 분들☆
발걸음 조심하며 와 주세요(^_-)
이미 요코하마 아리나에 있는 분들도 계시죠!?
수고하십니다(≧∇≦)
그 근성! 인정할게요!! (내려다보는 태도야 올려다보는 태도야? (웃음))

아쉽지만 못 오는 분들....
등 뒤 조심해……………………………………어딘지 모르게 말야(웃음)


그럼그럼.. 사유미,
다녀올게요 ε=ε=┏( ・_・)┛




텐션 올라가↑
2010년 12월 15일 11시 53분

메이크업 전에 완전 생얼로 실례할게요 (웃음)



사유미와 에리,, 사유에리,,

오늘,

같은 T셔츠였어어어어어 (≧∇≦)

우연히야!!
굉장하지 않아?!
목걸이도 꼭 맞고☆

살짝 텐션 올라가는 이야기죠♪♪♪\(^ー^)/?


만세~!

오늘은 리허설에 카메라 들어오니까,
제대로 된 모습을 해야만 해요~!

자 그럼. 메이크 하고 올게요♪( ´θ`)ノ




졸업 콘서트
2010년 12월 16일 00시 02분



요코하마 아리나에서의 모닝구무스메 콘서트.

끝났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많은 관객분들께 먼저 감동했고,
쥰쥰, 링링, 그리고 카메이 에리의 졸업에 다들 눈문눈물이었습니다.

졸업 콘서트 끝난 지금도,,,
세 명이 내일부터 모닝구무스메가 아니게 된다는게 실감이 안 나서,
(三人が明日からモーニング娘。ぢゃなくなるだなくて実感が湧かなくて、)

뭘까 이 감각...
희안해요.

뭔가 지금은 콘서트 끝낸 달성감과
3명의 졸업에 대해 뭐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이 감정....

이런 느낌입니다.

뭔가 잘 말할 수 있게 되면 제대로 쓸게.
미안해요.


뭐 확실히 말할 수 있는 건,
모닝구무스메 최고↑
팬 모두들 최고↑

라는 거겠지(≧∇≦)


고마워♪




즐거워~~
2010년 12월 16일 04시 06분



오늘은 요코하마 아리나 끝나고,,,
모닝구무스메 매니저상,
다—————함께
뒤풀이(≧∇≦)(≧∇≦)(≧∇≦)(≧∇≦)


즐거워~
즐거워~
즐거움 밖에 없어~(たのしいしかない~)
기뻐~
기뻐~
기쁨도 있었네~(うれしいもあったね~)

고마워~

웃었어☆무진장 웃었어o(^▽^)o

뒤풀이 사진, 내일 또 올릴게? 봐?
모닝구무스메는 역시 재밌어ε=(>ε<*)ッ!!!!!!!!



정말 좋아!
모닝구무스메 굉장해, 진짜로ㅡ.

큐루루ㅡ웅 *・゜゜・*:.。..。.:*・''・*:.。. .。.:*・゜゜・*


요근래 이상하게 레어샷이 되어버린

가깝게 자리한 가키×레이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 하트가 방해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