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좋은아침~☆
2010년 12월 15일 09시 44분 24초

♡ 좋은 아침이에요 ♡

오늘 추워~ >_<

것보다 일어났더니 엉덩이가 아파서 말야 (웃음)

....어째서?(・ω・)웃음



지금부터 요코하마 아리나에서 리허설 합니다♡

잔뜩 달릴거니까 말야~

요근래 제대로 안 달렸는데

제대로 달릴 수 있을까? (웃음)


다리도 쥐 나거나 안 하려나?

(*´艸`)하핫♡

조금조금 불안합니다만 8명 라스트 콘서트

힘내고 올게요♡




와오 (땀)
2010년 12월 15일 18시 12분 32초

리허설이 끝나고 지금 허둥지둥 하고 있어요;;;

이제 곧 본방이닷!!

8명 라스트☆ 스테이지!!

완전연소하겠어♡

다녀오겠어♡

얏호이♡♡♡








☆졸업☆
2010년 12월 15일 23시 44분 52초

지금 무사히 끝나고 조금 진정된 참이에요^-^♡

축하해♡♡♡



축하해♡♡♡



축하해♡♡♡



오늘은 분명 아직 끝나지 않습니다 (웃음)

그래서 자세한 감상은 또 내일? 일까? ^-^☆





오늘은 눈물로 얼굴이 지쳤어.




봐 이거ㅡ.


파운데이션 막 지워져서 눈 밑 기미 등장☆ (웃음)


오늘은 정말로 최고였습니다♡

요코하마 아리나 최고♡

다들 최고♡

모닝구무스메 최고♡



풀메이크업+사복인걸로 봐선 콘서트 끝나고 찍은거 같은데 의외로 머리라든지 다들 멀쩡하네요.

멤버들이 팔에 하고 있는 저 빨간 무언가가 궁금합니다. 기념인가~

리더 이마에 vvvv ㅋㅋㅋㅋ 표정은 대체 뭥 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이 분명 안 끝날거라는 건.... 밤새 달리는거~?!?!?!?!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