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좋은아침
2010년 12월 21일 10시 41분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도 춥네 彡(-_-;)彡


이불에서 나가는거 고생해서
파자마에서 사복으로 갈아입는데 또 고생하고
히터한테 바이바이 하는건 너무 안타까웠어(∋_∈)..


오늘도 하루 힘낼게요 (*^o^*)
먼저 아침부터 많이 얘기하고 올게요!!!!!







미라클 체인지
2010년 12월 21일 22시 04분

일 끝났습니다!!


오늘은 아침 라디오 3개 하고 지금은

『미라클 체인지(ミラクルチェンジ)』

녹화하고 왔어♪

오늘은 좀처럼 갱신 못 해서 미안해..
이동할 땐 위가 아파서 잤었습니다.. 죄송해요(>_<)


상당히 좋아졌어~ (*^o^*)

미라클 체인지는

엄청, 충격적인 체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볼 만한 것입니다 (*^□^*)

즐거웠네 o(^∇^o)(o^∇^)o

티비 나오면 언제나 생각하지만.
MC인 사마~즈(さまぁ〜ず)상 포함해서, 출연자 분들이 역시 무진장 상냥해!

어딘가에서 은혜를 갚을 수 있기를(≧▼≦)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의상확인
2010년 12월 21일 22시 37분

오늘 『미라클 체인지(ミラクルチェンジ)』에서의 의상 ☆☆☆


니하이 귀엽다(*^o^*)

색도 파스텔 느낌으로 찡 해져♪♪♪♪


그런 귀여운 사유미와 (웃음)
즐거운 방송!!
『미라클 체인지』는,

내년 1월 5일에 방송이에요.

봐 주실거에요?(´∀`)

정월 스페셜이고, 꼭 봐 주세요 -------(*^□^*)




전화♪
2010년 12월 21일 23시 09분

집에 도착하고,

고향 야마구치의 소꿉친구? 라고 하나??

사유미와 5살 정도 어린 옛날부터 엄청 엄청 사이 좋은 여자아이와 전화했어 (*^o^*)


무지 웃겼어!

중간테스트는 80점이었는데 이번엔 귀찮아서 공부 안했더니 10점이었다고 (웃음)

그리고,

엄마가 꾸짖을거야. 사유쨔~앙!

하고 푸념했었어 (웃음)
진짜 귀여워! 치유돼! 고등학생이란 느낌 (≧∇≦)


뭔가 지쳤었는데 단번에 기운 났어 ♪♪♪♪♪♪(^_^)v


만나고 싶네!




사유사유
2010년 12월 21일 23시 32분

오늘, 사유미가 『미라클 체인지(ミラクルチェンジ)』녹화중에,

2편째 미라클 체인지에 곡쇼 사유리(国生さゆり)상이 나와서,
대기실이 가까워서

일부러 곡쇼상이 인사를 하러 와 줬습니다(;_;)너무 기뻐!

사유미는 녹화중이었던 탓에,
후에 대기실에 인사를 하러 갔습니다 (*^o^*)


『오랜만이야. 잘 지내? 변함없이? 독설 뱉고 있어?』

라고 해 주셔서, 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 기뻤어O(≧∇≦)o


곡쇼상은 오늘도 스타일 뛰어나고 예뻤습니다(*´∀`*)


또 함께 출연하고 싶네♪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 (≧∇≦)

함께 출연했을 땐, 또 독설 뱉어버릴지도 모르겠지만요(≧∇≦) (웃음)




봐 주세요☆
2010년 12월 22일 00시 34분

이후☆☆☆

『블로그형사(ブログ刑事)』 

24:55~25:55

감사하게도
두번째 『블로그형사(ブログ刑事)』에요♪

뭔가 말야. 이자카야같은…………같다고 하기보다, 이자카야에서 녹화했었는데,

왁자지껄 와글와글 즐거웠어요 o(^-^)o



자 그럼,
사유미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ノ><)ノ




반성
2010년 12월 22일 01시 05분

반성문


저 미치시게 사유미는 블로그형사(ブログ刑事)에서 재체포 당해버렸습니다.
귀엽다 귀엽다 평소부터 말했었습니다만, 저는 자신이 말할 정도로 귀엽지 않습니다.
오히려 못생긴 쪽 인간입니다.

제 얼굴은 바나나맨의 히무라(日村)상 쪽입니다.


2011년도 여러가지 일에 챌린지 해 나가고 싶습니다.

챌린지 죠이!
(チャレンジ・ジョ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무슨 반성문인가 싶었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
아 배꼽을 잡고 웃었네요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 설명은 이쪽에서~ http://pellonz.tistory.com/1586 사유가 블로그형사 첫 출연했을 때입니다!

의상확인
2010년 12월 22일 01시 34분

『블로그형사(ブログ刑事)』때 의상이다(≧∇≦)


귀여웠어.


그치?

역시 사유미는 귀여운데! (웃음)


모르고 있네, 그 형사분들 (웃음)


보는 눈이 있는 사람은 안다는 거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