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무스 40싱글 - なんちゃって恋愛 - 싱글 발매 관련 정보는 이쪽으로>>

모닝구무스메의 40번째 싱글, 난챳테 렝아이
한국말로는.. 글쎄요...

구라 연애 거짓 연애 짝퉁 연애
?!?!?!?!?!?!?!?!?!?!?!?!

'난챳떼'가 사실과 다른, 거짓의 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なんちゃってシャネル 난챳테 샤넬」(コピー商品 카피상품)
이런식으로 쓰인다고 하네요. 난챳테 샤넬, 짝퉁이란 거죠 ;;
문장 앞에 붙어서 쓰일 땐 '뻥이야-'라는 의미로 받아들여도 된다고 하네요.



남친이 다른 여자 만나고 있는거 알면서도 만나는 상황일지도 모르겠네요.
'이 남자를 그 여자로부터 빼앗겠어' 란 내용일지, '난 세컨이어도 괜찮아(표현이 저질이다;;)' 란 내용일지..

아니면 좋아하지도 않는데 얼떨결에 사귀는 상황에서 그만 만나자고 말을 전해야 하는데 고민하는 노래일지도

뭐, 내용은 나와봐야 알겠죠 ㅎㅎ



제목만 봐서는 38,39 싱글과 달리 밝은 분위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난쨧떼 라는 단어 분위기랑 슬픈 분위기랑 안 어울리지 않나요?
한동안 계속 마이너스 분위기였으니, 플러스 분위기 노래도 좋을거 같습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