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잊을 수 없는 사랑。
2010년 12월 23일 11시 53분 33초

좋은아침~ ^ 3^~♡

어제꺼 아직 안 올린 사진 올릴게요♡♡♡♡♡♡


사유랑 레이나♧



♡♡♡♡



♡♡♡♡



♡♡♡♡



♡♡♡♡



♡♡♡♡

오늘은 노래의 낙원 녹화다아~ ̄~ ̄♡ 와~아


이건 오늘의 다나카 레이나♧
↓↓↓↓



오늘 부르는 곡은 좋아♡하지만 조금 노래하는 법 같은게 어려워 ↓↓↓↓



그래도 기대돼♪♪♪♪♪♪



것보다 말야~

조금 전부터 YU-A상의 [잊을 수 없는 사랑(忘れられない恋)]을 듣기 시작했는데!!

드디어 외웠으니까 스스로 불러 봤더니 어쩜 이리 즐거운지♡웃음



그럼~

오늘도 텐션 MAX 높게☆ 힘낼게요♡♡♡♡♡♡♡♡♡♡




첫공개!!
2010년 12월 23일 12시 20분 36초

< 진짜 장난없어~

레이나의 메이크상을 소개할게요.



언제나 다나카 레이나(田中麗奈)에서 다나카 레이나(田中れーな)로 변신시켜 주는 분입니다 (웃음)


모자랑 선글라스 뭡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하십니다☆
2010년 12월 23일 12시 53분 44초

매니저상♬

도시락 먹으면서 필사적으로 컴퓨터 타타타타 치고 있습니다.



언제나 언제나 수고하세요☆


・・・・・


또 생각하는 거지만, 언제나 분위기 잘 맞춰주고 잘 놀아주세요 ㅋㅋㅋㅋㅋ

경사스럽네☆
2010년 12월 23일 16시 51분 04초



동기인 카메이 에리쨩의 생일이에요♡♡♡♡

축하해♡에리(●´∀`●)


지금 에리는 어디서 뭐 하고 있는걸까…???(웃음)

메일 했어!!

답장은...... (웃음)


어쨌든 축하해^-^ 하하하~



내용과 사진 전혀 관계 없지만 말야(´、ゝ`후훗 (웃음)




메리 크리스마스♪
2010년 12월 24일 01시 37분 29초

0시 지나서 24일이 됐으니까 크리스마스 이브잖아♡♡♡

야호이♡♡♡



갱신 무지 늦어졌는데 오늘은 노래낙원 멤버☆와 스탭상들과 송년회 했었어요~♡


참고로 사진은 송년회 때 ^-^v ☆
(ちなみに写真は忘年会のトキに着ました)


사진 착착 올릴게♡

먼저 사이 좋은 노래낙원 멤버 전원집합!!!!!!



이렇게나 집결한거 처음이지 않아!?!?!? ♡∇♡



일단 송년회 모습을 조금만 보여드릴게요♡





왁자지껄♪ 시끌시끌♪

진짜 즐거웠어♡♡♡♡♡



일단 목욕 하고 빨리 자야지;;;;;

내일도 오늘 사진 올리겠어~♡♡♡♡♡♡

잘 자(●´∀`●)zZ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