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10월 27일 발매된 싱글을 이제 와서 샀습니다 ㅁ_ㅁ;
실은 저번주에 샀습니다만 이제 포장을 뜯었네요;;;

라센을 샀는데, 초회한정판/통상판 중에서 초회한정판만 라이센스 되어서, 초회한정판 구입.

(아래 사진들은 실제 제품 색감과는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 자켓 앞면

'회전'초밥이라고 '回' 글자를 '◎' 로 쓰거나 하는 등등, 타이틀 이미지는 꽤나 잘 디자인됐어요.
멤버 배경도 동그라미로. 그리고 멤버 개인색을 사용한거 같은데,
원의 겹치는 부분에서 색을 섞은 건 조금 별로네요 ㅎㅎ;

■ 자켓 뒷면

'띠지' 라고 하나요? 케이스 옆면을 덮은 종이.
보통은 저게 케이스 옆쪽만을 덮고 있는데, 이건 뒷면까지 뒤덮고 있네요.
덕분에 초회한정판에서도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지금 봐도 무시무시한 장어포스 ㅋㅋㅋㅋㅋ

뒷면을 조금 더 자세히 보면

아 조명 어두워.....
여하튼 표지와 다르게 각 잡은 모닝구무스메 되겠습니다.


  자켓 속면

자켓 앞면과 테마를 함께 하는 동그라미 멤버샷과, CD.
CD는 핑크네요? 내심 스시나 멤버 캐릭터 그림이라도 CD에 그려넣었을까 싶었는데 노말합니다 ㅎㅎㅎ


■ 특전 포토북

그리고 이번 싱글 초회한정판의 특전인 포토북~
내용은 단체샷과 각 멤버컷이 담겨 있습니다.


이렇게 단체컷이 몇 컷 들어있고


이렇게 멤버마다 두 컷씩 들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들었던 단체샷~

■ 가사카드

위 사진은 가사 번역카드!
자켓 속에 들어있는 가사 페이지 디자인과 색이랑 디자인이 같습니다~ 신경써줬네요.


이벤트성 싱글인데 상당히 잘 뽑혀서 만족입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