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구무스메 44th 싱글「女と男のララバイゲーム(여자와 남자의 자장가 게임)」 라이센스,
일본에서 11월 17일 발매된 44싱글을 이제 와서 샀습니다 ㅁ_ㅁ;;

일본에선 통상판, 초회한정판 A,B,C가 발매되었는데,
우리나라에선 통상판과 초회한정판 C만 발매되었습니다.
(초회한정판 B는 그냥 '초회한정판'이란 이름으로 발매)
그래서 그냥 고민없이 통상판과 초회한정판을 샀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실제 제품 색감과는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 도착

뾱뾱이~~~


■ 통상판 & 초회한정판

옆면은 왼쪽이 초회한정, 오른쪽이 통상.
정면은 위가 통상판, 아래가 초회한정판입니다.


■ 통상판 자켓 앞면

거미줄에 매달린? 철봉에 매달린? 뭐 여하튼 그런 컨셉 비스무리.
타이틀도 그렇고, 그냥저냥 심플 심심한 자켓입니다.

■ 통상판 자켓 속면

자켓 앞면과 똑같은 자리배치 똑같은 위치에서 클로즈업.
사유의 공포스런 표정이 눈에 띄네요 ㅋㅋㅋㅋ 표정은 가키상이 젤 맘에 듭니다.


가사 카드

자켓 내부에 들어가 있는 가사카드랑 별도의 가사 번역카드.
가사카드는 검정색인데 번역카드는 왜 분홍인가!!! 그건 아래에서 나옵니다~
CD 디자인은 가려졌는데, 아래 초회한정판 쪽에서 봐 주세요.


초회한정판 자켓 앞면

레이나 포즈가 마음에 드는 자켓~ ㅎㅎㅎ
타이틀 배경으로 평행사변형? 식의 검정 배경을 썼는데, 이 디자인은 여러 곳에서 보입니다.

■ 초회한정판 자켓 뒷면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자켓 앞면과 똑같은 배경에서~
편집을 3/3/2로 비스듬하게 잘라넣어 재미를 더했네요.
키 차이를 저런 식으로 이용할 줄은 ㅎㅎㅎㅎ



■ 초회한정판 자켓 속면

초회한정판 B의 자켓과 비슷하네요. 움, 여백이 많아...


초회한정판 CD

초회한정판 DVD와 통상판 CD 전부 저 디자인에 색깔만 다릅니다.
초회한정판 CD는 빨강, DVD는 분홍, 그리고 통상판은 위에서 보셨듯이 보라색.
여기도 자켓에 박힌 타이틀 배경처럼 평행사변형~


■ 가사 카드

통상판 가사 번역카드가 분홍색이었던 이유~
초회한정판이 분홍색이라 가사 번역카드도 분홍이고, 그래서 통상판도 분홍이고. 그런거죠 ㅋㅋㅋㅋ


사진을 좀 많이 찍은거 같군요 ㅁ_ㅁa
그럭저럭 괜찮게 나왔습니다. 쏘 노멀
Posted by 엘롱
,